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자원봉사 희망프로젝트 나누면 행복] 다시 찾은 부자(父子)간의 사랑
내용
31일(수) 방송되는 [자원봉사 희망프로젝트 나누면 행복]에서는 화상으로 모든 걸 잃어버린 30살 흥규 씨의 이야기가 소개된다.

중국집을 차리겠다는 꿈을 안고 매일같이 새벽부터 가게에 나와 열심히 일했던 흥규 씨는 갑자기 일어난 사고로 인해 모든 것을 잃었다. 새벽부터 반죽연습을 하다 잠깐 주방을 비운 사이 기름에 불이 붙어 주방과 홀까지 번지는 화재사고를 겪게 된 것이다. 흥규 씨는 이 사고로 전신의 38%, 2도 화상을 입었다.

2번의 큰 수술, 중환자실과 일반병동을 계속 오가다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병원비를 감당하지 못해 큰 병원에서 작은 병원으로 옮기게 된 흥규 씨. 옆에 아무도 없을 것 같았던 그에게 손발이 되어 준 사람은 흥규 씨가 어릴 적 엄마를 여의고 재혼을 하면서 사이가 멀어졌던 아버지였다.

대소변 받는 일부터 식사까지 24시간을 한결같이 흥규 씨를 돌보는 아버지는 하시던 교복점도 정리하고 흥규 씨 병원비에 모든 재산을 쏟아 부었다. 다시 찾은 부자간의 사랑, 아버지와 아들이 노래하는 희망을 ‘사랑 아리랑’에서 만나본다.

이밖에 ‘희망일촌’에서는 경제적인 이유로 가정에서 소외당하는 아이들을 위한 작은 도서관 건립현장을 찾아가보고, ‘나눔&피플’에서는 ‘환경사랑 글 모음대회’에서 활약중인 자원봉사자들을 만나본다.

‘나눔현장뉴스’에서는 독거노인 및 노숙자의 식사를 제공하는 무료급식소 ‘밥퍼’를 소개한다. [자원봉사 희망프로젝트 나누면 행복]은 31일(수) 밤 1시 15분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남동우
예약일시 2013-07-29 1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