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일밤-진짜 사나이] 멤버 7인이 군대 체육대회 힘의 상징인 ‘줄다리기’ 대결에서 한 치의 물러섬도 없는 혈투를 펼쳤다.
해마다 열리는 청룡대대 체육대회에 올해 3중대 일원으로 함께 참여하게 된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지난 주, 1중대의 거센 도발에 맞서 응원전 우승을 거머쥐며 체육대회의 첫 스타트를 깔끔하게 시작했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다시 한 번 치열한 대결을 펼쳐야 했다. 줄다리기 상대가 응원전에서 ‘원기옥’을 발사하며 강력한 라이벌로 꼽힌 1중대였던 것! 응원전에 이어 줄다리기 대결에서도 맞붙게 된 두 팀은 격렬한 응원을 펼치며 경기 시작 전부터 치열한 접전을 예고하였다.
김수로는 본인만의 독특한 응원법을 전수하며 응원 단장으로서 팀의 사기를 북돋아 주는가하면, 줄다리기의 선두를 책임진 장혁은 강렬한 눈빛으로 ‘원기옥’ 발사하며 상대편과 팽팽한 기싸움을 벌였다. 뿐만 아니라 샘 해밍턴은 105kg의 육중한 몸에 밧줄을 감아 당기는 등 줄다리기 시합에서 총력을 기울였다.
줄다리기로 하나 된 뜨거운 전우애는 오는 28일(일) 오후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밤-진짜 사나이] 장혁, 유격왕에 이어 씨름왕 도전?!
[진짜 사나이] 열혈병사 장혁이 유격왕에 이어 씨름왕의 자리를 노리며 왕 타이틀 2관왕에 도전한다.
줄다리기, 씨름, 군장 릴레이 등 군대 체육대회를 대표하는 각 종목에 출전한 멤버들은 그 중 남자들의 자존심을 건 한 판 승부인 씨름을 통해 진정한 남자의 자리를 놓고 우열을 가리게 되었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대결을 펼칠 상대는 숙명의 라이벌 1중대! 응원전, 줄다리기에 이어 다시 만난 두 팀은 상체 탈의로 육체미를 과시하며 기선제압에 나섰다.
특히 장혁은 유난히 몸짱이 많은 청룡대대 병사들에게 맞서 씨름 경기 전날부터 맹연습에 돌입하며 자신감을 보였고, 선수 선발에도 적극적인 자세를 보이며 예비 씨름왕다운 면모를 발휘하였다. 게다가 씨름 대결이 펼쳐질 장소는 장혁이 직접 작업해서 만든 곳일 뿐만 아니라 지난 주 삽타기 대결에서 장혁에게 삽신(?)을 내리며 승리의 영광을 안겨준 바로 그 씨름장이었던 만큼 장혁은 삽신에 이어 씨름신까지 섭렵할 의지를 불태웠다.
만반의 준비를 마친 장혁은 경기 시작부터 보디빌더 퍼포먼스로 남성다움의 진수를 뽐내며 상대방 기선제압에 나섰고, 경기가 시작되자 괴력을 발휘하여 상대방을 위협하며 짐승남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뿐만 아니라, 샘 해밍턴 또한 105kg의 거대한 몸을 무기로 한국인 못지 않은 씨름 실력을 보여줬다는 후문이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씨름 대결의 결말은 오는 7월 28일(일) 오후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짜 사나이] 박형식, 바보 퍼포먼스로 장기자랑 초토화!
[진짜 사나이] 박형식 이병이 입대 후 처음 참여하는 군대 체육대회에서 맹활약을 펼쳤다.
군대 체육대회는 일반 체육대회와 달리 군대에서만 보고 느낄 수 있는 개성있는 공연들로 가득한 ‘장기자랑’을 펼친다. 청룡대대 체육대회에서도 어김없이 군인들의 끼와 재미가 넘쳐나는 ‘중대별 장기자랑’ 대결이 펼쳐지게 되었는데, 이에 3중대 대표로 박형식이 손진영과 선임 2명과 함께 4인조로 ‘장기자랑’ 무대에 나섰다.
박형식과 손진영은 선임 2명과 함께 팀명을 ‘빡빡이와 구멍들’로 이름 짓고, 며칠 전부터 장기자랑 연습에 매진했다. 특히 박형식은 아이돌의 자존심을 걸고 연습을 리드하며, 본인이 속한 그룹 제국의 아이들 ‘후유증’ 노래에 맞춰 군생활 동안 저질렀던 자신의 실수를 안무에 결합시켰다.
뿐만 아니라 박형식은 만화과 선임의 도움을 받아 얼굴에 충격적인 분장을 하고 등장해 아이돌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충격적인 비주얼로 무대를 장악하였다. 무대를 마치고 내려온 박형식은 “본능으로 했습니다. 다같이 자기 자신을 놓을 수 있다는 게 전우애 아닙니까?”라며 자신의 무대에 만족감을 표했다.
아기병사 박형식의 활약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다. 군대 체육대회의 하이라이트이자 꽃인 40kg이나 되는 군장을 메고 달리는 ‘군장 릴레이’에도 참여한 것이다. 첫 번째 주자로 선정된 박형식은 순위 결정에 큰 영향을 미치는 경기인 만큼 마지막 사력을 다해 전력질주했다. 덕분에 ‘군장 릴레이’는 한 편의 마라톤 드라마를 연상케 했다는 후문이다.
미소년 아이돌에서 순식간에 망가진 아기병사가 된 박형식의 장기자랑 활약상과 군대 체육대회의 꽃 ‘군장 릴레이’는 오는 7월 28일(일) 오후 6시 20분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