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부녀특집 – 클라라, 김흥국, 홍진영 등 출연
내용

클라라 아버지 ‘코리아나’ 이승규, “딸의 노출패션 더 과감했으면 좋겠어!”
- 이승규 “작품을 위해서라면 베드신도 오케이”
- 클라라 “아버지 명예에 누를 끼치는 거 아닐까 걱정했었다”

과감한 노출패션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클라라의 아버지 ‘코리아나’ 이승규가 딸의 노출패션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부녀특집’으로 꾸며진 MBC [세바퀴]에 배우 클라라와 아버지 이승규가 함께 출연했다. 가족의 고민을 상담하는 ‘할 말 있어요’ 코너에 나온 클라라는 조심스럽게 자신의 노출패션에 대한 아버지의 생각을 물어보았다. 클라라는 “저한테는 예쁘다, 잘봤다 라고 하셨지만 속마음이 궁금하다. 아빠 명예도 있는데 제가 누를 끼치는 게 아닐까”하는 생각이 든다고 털어놓았다.

아버지 이승규의 생각은 전혀 달랐다. 이승규는 “딸의 시구를 봤을 때 저런 아이디어가 어디에서 나왔을까 생각했다”고 말하며, “난 더 멋있게 하면 좋겠다”라는 폭탄발언까지 했다. 하지만 이승규는 딸의 직업이 배우이기 때문에 이해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딸을 걱정하는 아버지의 마음도 내비쳤다.

또, 이승규는 딸 클라라와 함께 춤 솜씨를 보여주며 딸보다 더 강한 끼를 뽐냈다.

‘부녀특집’으로 꾸며진 [세바퀴]에는 클라라 부녀 외에도, 김흥국과 딸 주현, 박일준과 딸 혜나, 홍진영과 아버지 홍금우가 출연했다. 20일(토) 밤 11시 15분 방송.

김흥국 딸 주현, “댄스가수가 되고 싶은데 아빠가 트로트 가수 되라고 강요해!”
- [세바퀴] 녹화 중 ‘비욘세- 싱글 레이디’ 완벽재연!

김흥국의 딸 주현양이 아버지 김흥국이 자신의 꿈과 달리 트로트 가수가 되라고 강요한다고 폭로했다.

MBC [세바퀴] ‘부녀특집’에 김흥국과 딸 주현양이 함께 출연했다. 딸 주현양의 고민은 “내 꿈은 댄스가수인데 아빠는 자꾸 트로트 가수가 되라고 한다”는 것이었다. 김흥국은 “내가 댄스곡 ‘호랑나비’로 데뷔했는데 살아보니까 ‘59년 왕십리’가 더 돈이 되더라”고 딸을 위한 조언임을 강조했다.

하지만 김흥국은 딸 주현의 춤 실력도 인정했다. 김흥국은 “나 모르게 일주일에 한 번씩 미국에서 댄스대회에 나가 상을 탔더라”고 말하며 은근히 딸 자랑도 털어놓았다. 주현양의 댄스실력 검증무대도 이어졌다. 비욘세의 ‘싱글 레이디’에 맞춰 완벽한 웨이브와 남다른 필(feel)을 보여주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어린 나이를 잊게 만드는 놀라운 춤 실력에 출연자들이 나서서 김흥국을 설득할 정도였다.

또, 딸 주현양은 술을 좋아하는 아빠의 건강을 챙기는 모습까지 보여주며 출연자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김흥국과 딸 주현양의 폭소만발 고민사연과 또 다른 부녀 클라라&‘코리아나’이승규, 박일준&딸 박혜나, 홍진영&아버지 홍금우를 만날 수 있는 MBC [세바퀴]는 20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홍진영 아버지 홍금우, “나는 100+101점짜리 아빠다!”
- 홍진영 “우리 아빠의 지갑은 늘 열려있었다!”

MBC [세바퀴] ‘부녀특집’에 홍진영의 아버지 홍금우가 출연해 본인이 ‘100+101점’짜리 아빠라고 스스로에게 후한 점수를 매겼다.

현재 조선대학교 교수로 알려진 홍진영의 아버지 홍금우가 MBC [세바퀴]에 출연해 뛰어난 예능감을 뽐냈다. 홍금우는 MC들이 ‘아버지로서 본인의 점수’를 묻는 질문에 무려 ‘100+101점’을 당당히 쓰며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작가와의 사전 인터뷰에서도 “나만한 아빠 없다”라고 말하며 아빠로서의 자신감을 표현했다. 딸 홍진영은 “어릴 때부터 아빠는 지갑을 열어놓고 용돈을 가지고 가고 싶은 만큼 가져가라고 하셨다. 그 부분에서 진짜 최고”라며 아버지만의 비법을 폭로했다.

하지만 딸의 연애사에서는 한없이 작아지는 모습을 보였다. “우리 딸은 연애를 한 적이 없다”고 자신했던 홍금우는 홍진영의 깜짝 고백에 몹시 당황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딸 홍진영의 노래 ‘사랑의 배터리’에 맞춰 일명 ‘교수님 댄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애교만점 딸 홍진영과 반전매력의 아버지 홍금우의 모습은 20일(토) 밤 11시 15분 MBC [세바퀴]에서 볼 수 있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김준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명수, 김현주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07-19 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