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라디오스타] 박재범, “‘씨스타’ 보라에게 사심고백 이후 큰 상처 받아”
내용
가수 박재범이 17일(수) 방송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씨스타’ 보라를 향한 사심고백 이후 속마음을 털어놓았다.

최근 박재범은 ‘씨스타’ 보라를 향한 사심발언으로 화제를 모았다. 박재범은 MC 규현이 “아이돌 가수들이 호감 있으면 신호를 보낸다던데, 재범 씨는 신호를 보내도 너무 자주 보낸다”라고 말하자 “지금도 보내볼까요? 보라!”라며 다시 한 번 보라를 언급했다.

이어 박재범은 “계속 보라 얘기해서 뭐해요”라고 말하며 사심언급 이후 보라에게 상처를 받았다고 밝혔다. 또한 “지금까지 보라색 티셔츠를 못 입는다”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녹화에서는 박재범의 매력에 빠진 정주리가 녹화가 끝날 때까지 박재범에게 끊임없이 적극적인 구애를 펼쳐 둘 사이에 묘한 러브라인을 형성하기도 했다.

안선영-정주리, 연하남 공략 실전비법 대공개!


안선영-정주리가 17일(수) 방송되는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연하남 사용설명서’ 편에서 연하남 공략비법에 대해 공개했다.

최근 3살 연하의 사업가와 결혼 발표를 한 안선영은 MC가 “괜찮은 남자를 만나려면 가야할 장소가 있냐”라고 묻자 “여자들이 브런치카페 아무리 가봤자 괜찮은 남자들은 거기 없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남성의 직종별 공략 장소를 공개하며 “월요일은 피곤하고 금요일은 단체 회식이 있으니가능하면 수, 목요일 저녁에 각 직종별에 따른 장소를 찾아가라”고 안선영만의 비밀 팁을 덧붙였다.

또한 자칭 팜므파탈 개그우먼 정주리는 연하남에게 주입식 교육을 한다고 밝히고 “저한테 관심없죠?”라며 MC 규현에게 실전 기술을 선보였다.

이어 당황해하는 규현에게 정주리는 “저 좋아하게 될 걸요. 오늘 집에 가서 제 생각이 날 거예요”라며 계속해서 규현을 세뇌시키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이런 방법으로 성공을 한 적이 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저는 늘 이렇게 했다”라고 응수했다.

안선영, 김준희, 정주리, 박재범이 출연하는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 ‘연하남 사용설명서’ 편은 17일(수)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전성호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7-17 1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