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무한도전] 특별한 이벤트 ‘여름 예능 캠프’와 ‘무한도전 방송제’
내용
 
* 여름 예능 캠프 – 예능 유망주 다 모여라!

[무한도전]이 ‘여름 예능 캠프’를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3일(토) 방송 말미에 티저 영상이 방송되어 주목을 받고 있는 것.

[무한도전] ‘여름 예능 캠프’의 티저 영상에는 “예능으로 흥하다 망한 사람, 예능에 뜻이 있으나 자신 없는 사람, 예능을 오래해도 안 느는 분들의 연락을 기다린다“는 간단한 내용만이 포함되어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한도전] 제작진은 예능 출연에 욕심이 있는 연예인이라면 분야를 막론하고 환영이라는 뜻을 밝혔다. 예능 분야에 관심이 있는 연예인들이 수월하게 적응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무한도전] 멤버들과 함께 실전에 임해보는 등 유쾌한 예능의 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시청자들의 반응만큼이나 연예 관계자들의 관심도 뜨겁다.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직후부터 각종 소속사 매니저 및 방송 관계자들을 통해 의외의 인물들의 출연 요청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앞서 2011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2012년 ‘못.친.소 페스티벌’ 등을 통해 다수의 게스트들과 성공적인 특집을 만들어낸 바 있는 [무한도전]. 정재형, 조정치의 뒤를 잇는 예능 유망주가 탄생할 수 있을 것인지, [무한도전] ‘여름 예능 캠프’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 무한도전 방송제 – ‘무한도전’을 부탁해!

[무한도전]이 여름방학을 맞아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전국의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무한도전 방송제’가 그것이다.

[무한도전] 팀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아이템, 구성 회의부터 녹화 현장에서의 연출과 후반 작업까지 [무한도전] 제작 과정을 책임질 시청자들의 지원을 받는다고 밝혔다. 이는 제작진이 수행하는 업무에 시청자가 도움을 보태는 형식의 기존 시청자 참여와는 차별화되는 콘셉트로 최종 선정된 지원자는 실제 PD, 작가는 물론 현장 스태프의 업무를 전적으로 담당하게 된다.  

여름방학을 겨냥해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지원 대상자를 학생으로만 제한하며, 현재 방송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마추어 방송인이나 평소 [무한도전]을 시청하며 제작에 직접 참여해보고 싶었던 학생들이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어린 학생 특유의 신선한 아이디어와 [무한도전]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이 될 ‘무한도전 방송제’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참여를 원하는 학생들은 MBC [무한도전]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김태호, 제영재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07-15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