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레인보우 고우리-B1A4 공찬, 아이돌 연상연하 커플 탄생?
레인보우의 멤버 고우리와 B1A4의 막내 공찬이 연상연하 커플의 탄생을 예고(?)했다.
지난 수영장 특집에 이어 ‘진정한 안목의 고수’ 특집으로 진행된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에서는 예능계의 가장 핫한 아이돌 엠블랙, 레인보우, B1A4가 게스트로 출연해 역대 최강의 고수들로부터 진정한 안목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시종일관 왁자지껄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번 녹화에서, 단연 아이돌 게스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주제는 ‘이성을 보는 안목’. “여러분은 이성을 보는 안목이 있느냐”는 MC 박미선의 질문에, 레인보우 재경은 “(고)우리가 연하를 좋아한다”고 돌발 발언을 했고, 이를 틈 타 전현무와 붐은 “B1A4의 막내 공찬이는 어떠냐”며 적극적으로 연상연하 커플의 메신저로 나서 분위기를 몰아갔다. 하지만 곧 “안 된다. 저 남자는 절대 안 된다”며 두 사람의 러브라인(?)을 결사반대하는 누군가의 반대에 부딪혀 웃음을 자아냈다.
즉석에서 맺어진 아이돌 커플 러브라인의 반전 결말은 14일(일) 오전 9시 25분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에서 방송된다.
"얼굴은 다 뜯어고친 거냐" 대세 아이돌을 패닉에 빠트린 그들의 정체는?
거침없는 입담과 막강한 비주얼로 대세 아이돌들을 패닉에 빠트린 “GG군단”의 정체가 공개된다.
‘진정한 안목의 고수’ 특집으로 진행된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에서는 엠블랙, 레인보우, B1A4가 게스트로 출연해 역대 최강의 고수 ‘GG군단’으로부터 진정한 안목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하지만 스튜디오 등장부터 예사롭지 않았던 ‘GG군단’은 녹화 도중 휴대전화로 통화를 하거나, “집에 먼저 가면 안 되냐”며 돌발 행동을 일삼아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놓는 상황이 벌어졌다.
뿐만 아니라, ‘야수돌’ 엠블랙에게는 “인상이 안 좋다”는 직설 화법을, ‘대세돌’ B1A4에게는 “남자가 속이 없다”는 폭탄 발언을 해 신선한(?) 충격을 안겨줬고, 특히, 레인보우의 노을은 녹화 전 GG군단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얼굴은 다 뜯어고친 거냐”는 돌직구 질문을 받고, 할 말을 잃은 채로 당황한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
모두를 경악케 한 그들의 정체는 14일(일) 오전 9시 25분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도]에서 공개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정윤정 문의 : 홍보국 김소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