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정인, 조정치 두고 박유천과 스킨십 꿈꾼다!
내용
정인이 조정치와의 베드신 촬영중 조정치가 아닌 박유천과 스킨십을 꿈꿔봤다고 전했다.

카메라 앞에서 단 한 번도 스킨십을 하지 않은 11년차 연인 조정치-정인이 베드신 촬영을 했다. 베드신을 촬영하며 행복해하는 조정치와 달리 정인은 시크한 모습을 보이라는 사진작가의 요구대로 다른 생각을 하며 시크한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그런데 추후 속마음 인터뷰에서 정인은 “조정치를 두고 박유천과의 스킨십을 꿈꾼 적이 있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반전의 모습을 보였다.

철벽녀 나은, 태민과 사적으로 첫 통화하다!


태민-나은이 사적으로 통화한 사실을 밝혔다.

지난주 나은에게 본인의 전화번호를 넘긴 태민은 ‘철벽녀’로 알려진 나은에게 연락이 올 것 같지 않다며 조마조마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태민의 우려와는 달리 나은은 먼저 연락을 했고, 두 사람은 문자뿐 아니라 전화통화까지 하며 떨어져 있는 동안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고 전했다.

한편, 부부화보를 찍게된 태민-나은은 계속해서 스킨십 주문을 받아 많이 당황했지만, 프로답게 잘 헤쳐나갔다는 후문이다.

진운-고준희 부부, 솜사탕 키스 이은 풍선껌 키스 도전!

고준희-진운 부부가 로맨틱한 풍선껌 키스에 도전했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세 부부는 지난주에 받은 미션에 따라 각각 자신들만의 콘셉트에 맞춘 커플 화보를 촬영했다.

진운-고준희 부부는 쇼파 위에서 함께 누워 스킨십을 하거나, 등에 바디페인팅을 하고 노출을 감행하는 등 로맨틱하면서도 섹시한 화보로 다른 부부들과의 차별화에 도전했다.

진운-고준희 부부의 달콤한 화보 촬영은 풍선껌 키스를 하는 장면에서 절정을 이뤘다. 두 사람은 굉장히 부끄러워하며 얼굴을 보지 못하는 등 의외의 난항으로 오랜 시간을 들였다. 하지만 완성된 화보를 보고 두 사람은 물론 스태프들 역시 대만족하는 모습을 보였다.

세 부부의 커플 화보 중 1등을 뽑기 위한 시청자 온라인 투표는 오는 7월 14일(일)까지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홈페이지(www.imbc.com)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는 오는 13일(토) 오후 5시 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박창훈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7-12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