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바퀴] MC 김현주, 깔끔한 진행 실력 뽐내!
- 박미선, 전화연결 중 김현주가 말 끊어 당황
박미선의 빈자리를 채우기 위해 MBC [세바퀴]에 깜짝 투입된 MC 김현주가 깔끔한 진행을 선보였다.
박미선의 발목부상으로 인해 배우 김현주가 13일(토) 방송될 [세바퀴]의 안방마님으로 나섰다. 김현주는 이미 MBC [섹션TV 연예통신]의 MC로 매끄러운 진행 실력을 인정받은 상황이지만 오랜만에 나서는 MC 자리에 긴장감을 드러내기도 했다고.
김현주의 재치는 박미선과의 전화연결에서 먼저 드러났다. 박미선은 전화연결에서 “휠체어를 타고 나가려고 했지만 김현주가 나온다는 소식을 들었다. 진단이 한쪽 다리는 한 달, 한쪽 다리는 네 달이 나와서 목발이라도 짚고 나오려고 한다”는 이야기를 하는 도중 김현주는 “걱정하지 마시고 빠른 쾌유 바라겠다”고 말을 끊어 박미선을 당황시켰다.
또 사위 노유민이 집에서 속옷만 입고 돌아다닌다는 고민을 털어놓은 장모 김연금의 이야기를 듣고 난 뒤에 김현주는 “두 분이 서로를 편하게 생각하는 것은 같지만 정도의 차이가 조금 있는 것 같다”고 정리해 MC 이휘재의 감탄을 자아냈다.
오랜만에 예능 MC로 돌아온 김현주의 진행 실력을 볼 수 있는 [세바퀴]는 1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허각, “형 허공이 클럽에서 나를 사칭하고 여자와 사진 찍었다!”
- 허각, “형이 나인 척하고 아버지에게 용돈도 두 번 받아”
가수 허각이 쌍둥이 형 허공이 자신을 사칭하고 다닌 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MBC [세바퀴] ‘패밀리 특집’에 쌍둥이 형 허공과 함께 출연한 허각은 형이 클럽에서 자신을 사칭하고 여자와 사진을 찍었다고 밝혔다. 얼마 전 자신의 SNS에 간 적도 없는 클럽에서 한 여성과 찍힌 사진이 올라와 있었던 것. 그 사진 속의 주인공은 바로 형 허공이었다. 그 사진을 본 허각은 형을 의심할 수밖에 없었던 상황. 하지만 허공은 사칭한 것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클럽에서 한 여성이 다가와 사진을 찍자고 해서 찍었는데 얼마 후 허각의 SNS에 고맙다고 사진을 남긴 것이었다.
또 허각은 형이 자신인 척하고 아버지에게 용돈을 두 번 받았던 이야기도 털어놓았다. 허공은 이미 용돈을 받은 상태였지만 한 번 더 용돈을 받기위해 허각인 척 했던 것. 하지만 그 사실을 몰랐던 아버지가 허각에게 전화해 “용돈을 보냈다”라고 하며 사실이 밝혀진 것이었다. 이에 대해 허공은 “우리는 혼연일체다. 내가 탄 돈이 네가 탄 돈이고, 네가 탄 돈이 내가 탄 돈이지”라고 말해 도리어 허각이 할 말 없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어린 시절 쌍둥이였기 때문에 겪었던 에피소드도 털어놓았다. 학창시절 싸움을 하면 두 명이 함께 덤빈다는 소문을 듣고 다른 학생들이 둘 중 한 명만 있을 때를 노렸다고 한다. 하지만 한 사람을 때렸으면 다른 한 사람을 때려야 하는데 착각해서 한 사람이 두 번 맞는 경우도 있었다고.
허각, 허공 형제의 쌍둥이 에피소드와 멋진 노래실력까지 만나볼 수 있는 MBC [세바퀴]는 1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한기범 아내 안미애, “남편은 전구 하나도 못 갈아 끼운다!”
- “집안일 하나 부탁하면 5분 안에 내 이름 불러” 속 터지는 사연 공개!
한기범 아내 안미애가 남편 한기범의 허당 행동을 폭로했다.
MBC [세바퀴] ‘패밀리 특집’에 출연한 안미애는 남편 한기범이 집안일을 하나 부탁하면 5분 안에 자신의 이름을 부르며 도움을 요청한다고 털어놓았다. 안미애는 “결혼 전 큰 키 덕분에 전구를 갈아 끼우는 것은 걱정없겠다고 생각했지만, 결혼 후 못 하나 박는 것도 제대로 못한다”고 말했다.
또 안미애는 “평소에 잘 하지 않던 불법유턴을 어쩌다 한 번 하면 꼭 경찰에게 걸리고, 신호가 안 걸리는 길로 가면 그 길이 더 막힌다”며 남편의 답답한 행동을 털어놓았다. 그래도 “요즘에는 계란프라이를 한다”며 조금(?) 나아진 남편을 칭찬했다.
한편, 안미애는 한기범이 말판 증후군으로 힘들어했던 이야기와 어렵게 희망재단을 키워온 이야기를 털어놓으며 남편을 믿을 수밖에 없는 이유를 털어놓았다.
특별 MC 김현주의 진행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세바퀴]는 13일(토)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김준현, 이지현
MC : 이휘재, 박명수, 김현주
문의 : 홍보국 김소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