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강타, 17년 베일에 싸인 사생활 방송 최초 공개!
내용

강타가 MBC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방송 최초로 집 공개를 해 화제다.

5일(금) 방송될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혼자남들이 각자 인연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강타는 집에서 하루 일과를 시작했으나 전설의 아이돌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사라지고 꽃거지로 거듭난 비주얼에 충격을 안겼다고. 20세기 최고의 그룹 H.O.T. 멤버였던 화려한 과거를 가진 강타는 현재는 SM 엔터테인먼트 이사로 활동하고 있는 상태다.

하지만 방송을 통해 귀여운 동거인들의 정체와 함께 예상을 뒤엎는 강타 사생활의 실체가 낱낱이 공개될 예정이라 파장(?)을 예고하고 있다.

독립 2년차 강타의 혼자 사는 모습은 과연 어떤 모습일까? 새로운 무지개 회원 강타가 함께 하는 [나 혼자 산다]는 5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노홍철, [진짜 사나이]보다 재미있는 군대일화 전격공개!

노홍철이 군대 시절 동기들을 만나 군대 비화를 털어놓았다.

5일(금) 방송될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혼자남들이 각자 인연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노홍철은 [진짜 사나이]를 보다가 군대 동기들과 급만남을 주선했다. 역시 평범함과는 거리가 먼 노홍철은 군복을 입고 동기들을 만나 군시절을 회상했다.

이날 노홍철은 그동안 알려지지 않았던 놀랍고 믿을 수 없는 군대 시절 비화들을 털어놓아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동기들 역시 노홍철의 기이하고 예측할 수 없는 행적들을 회상하며 즐거워했다. 노홍철은 본인만의 특별한 방식으로 포상휴가를 받는가 하면 선임들에게 상상초월 장난을 치는 등 특별한 군생활을 보냈다고.

노홍철의 군대 시절 비화들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5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김광규, [금 나와라 뚝딱!] 분위기 메이커로 등극!

김광규가 [금 나와라 뚝딱!] 출연자들과 친목을 다졌다.

5일(금) 방송될 [나 혼자 산다]에서는 혼자남들이 각자 인연이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김광규는 지인의 결혼식과 ‘연정훈 사진전’을 전부 참석하는 바쁜 주말을 보냈다. 특히 [금 나와라 뚝딱!]에 함께 출연중인 연정훈의 사진전을 방문한 김광규는 요즘 대세로 떠오르며 달라진 위상을 실감했다.

이날 사진전에는 한지혜, 박서준 등 함께 출연중인 배우들이 모두 나타나 연정훈을 축하하는 모습을 보여 훈훈한 팀내 분위기를 과시했다. 특히 김광규는 박서준과 함께 한가인의 팬임을 자청하며 오매불망 한가인의 등장을 기다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유발했다.

김광규의 지인 경사 주말투어가 그려질 [나 혼자 산다]는 5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김구산
연출 : 이지선, 최행호
문의 : 홍보국 김소정
예약일시 2013-07-04 15: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