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조정치-정인, 진운-고준희, 태민-손나은 세 커플이 서로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고백했다.
연애 11년차인 조정치는 만난지 얼마 안된 태민-손나은 커플을 지켜보고 “둘이 실제로도 교제가 가능할 것 같다”고 예측하며 특별한 이유를 밝혔다. 정인 역시 “둘이 확실히 서로에게 호감이 있고 좋아하는 느낌을 받았다”고 전했다.
한편, 태민은 진운-고준희 커플에 대해서 “생각했던 것 보다 실제로 보니 둘 사이에 열정이 불타오르는 것 같다. 둘이 요즘 피크인 것 같다”며 두 사람의 애정을 확실히 느꼈다고 전했다.
과연, 조정치가 태민-손나은 커플이 실제로도 사귈 것 같다고 말한 이유는 무엇일지 오는 29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진운, 커플화보 경쟁에 노출의사 밝혀! 아내 고준희 반응은?
진운이 커플 화보 촬영에 앞서 적극적으로 노출 의사를 밝혔다.
조정치-정인, 태민-손나은, 고준희-진운은 커플별로 화보를 촬영하라는 미션을 받게 됐다. 세 커플은 1등을 한 커플의 화보가 메인 페이지에 실린다는 이야기를 듣고 각자 승부욕을 불태웠다.
특히 진운은 잡지사와의 사전 미팅에서 “이기기 위해선 노출도 불사하겠다”며 강한 의지를 표했다. 고준희 역시 “남편이 한다면 나도 하겠다!”며 강한 모습을 보여 주변을 놀라게 했다.
모델 못지않은 훤칠한 키와 몸매로 주목 받아온 ‘기럭지 커플’ 고준희-진운의 커플 화보 모습과 세 커플의 좌충우돌 커플 화보 촬영기는 오는 29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 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민-손나은, 알고보니 질투의 화신?
태민과 나은이 우결마을 첫 모임에서 최고 질투커플다운 모습을 보였다.
처음으로 함께 만난 세 커플은 정치, 진운, 나은의 텃밭팀과 정인, 준희, 태민의 새참팀으로 나누어 일을 하기 시작했다.
텃밭팀의 정치, 진운, 나은은 모종을 심으며 대화를 나누던 중 나은이 갑자기 분노의 삽질을 하며 격한 감정 표현했다. 알고 보니 나은은 남편 태민이 드라마 촬영 중 다른 여자 배우와 러브라인 사실을 알고 질투를 느꼈던 것. 이를 본 정치와 진운은 나은의 의외의 과격한 행동에 깜짝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태민 또한 나은과 떨어져 요리하던 중, 요리에 집중하지 못하고 나은만 쳐다보며 스토킹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나은이 다른 남자와 커플 화보를 찍었다는 사실을 듣고 폭풍 질문을 쏟으며 ‘집착남’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태민-나은 커플을 질투로 불타오르게 만든 사연은 오는 29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기획 : 조희진 연출 : 황교진, 박창훈 출연 : 조정치-정인, 태민-손나은, 고준희-진운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