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새 MC 이수근, 장동혁 콤비 합류! 거침없는 입담 뽐내
내용
27일(목)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새로운 MC로 합류한 이수근, 장동혁이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

이수근은 궁금증 많고 말하기 좋아하는 ‘수근댁’ 캐릭터를, 장동혁은 도사님을 보좌하고 ‘무릎팍도사’의 실무를 담당하는 총무 ‘장실장’ 캐릭터를 맡아 최고의 입담을 뽐낼 예정이다.

이들은 기존의 ‘건방진 프로필’ 대신 ‘듣겄어 프로필’을 준비해 둘의 찰떡 호흡을 보여주는 한편 게스트 성동일을 버럭 화나게 했다가 포복절도 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아들 성준, 아빠 성동일 뺨 때린 사연은?

27일(목) 방송되는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는 배우 성동일이 출연해 행복한 가족 이야기를 전한다. 먼저 성동일은 아들 준이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일밤-아빠! 어디가?] 방송을 통해 가장 많이 변화된 점으로 “준이와 많이 친해졌다. 너무 많이 친해져 준이가 이제 아빠 뺨을 때릴 정도다”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또한 [일밤-아빠! 어디가?]의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어 아내와의 웃지 못할 에피소드도 전했다. 성동일은 평소 아내와 전혀 싸우지 않다가 밥상에서만 유독 큰 소리가 오가는 사연을 공개했다. 식사중 화가 난 성동일은 “밥 안 먹을 테니 차리지 마!”라며 소리를 친 적도 있다고 말해 무슨 사연인지 궁금증을 유발했다.

[황금어장-무릎팍도사] 성동일 편은 27일(목)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강영선, 노시용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6-27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