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슬래머 심권호, [파이널 어드벤처]에서는 ‘배신의 아이콘’으로 등극?!
MBC [파이널 어드벤처]에서 첫 회 손목 부상을 당한 심권호가 이번에는 ‘배신의 아이콘’으로 등극했다.
그는 초반에 파트너 장윤경의 가방까지 들어주며 매너남의 모습을 보여줬으나 레이스가 점점 더 가열되자 승부욕에 불타 출연자에게 잘못된 정보를 알려주면서 레이스에 혼선을 준 것.
나중에 그 사실은 안 출연자는 “방송만 아니었으면 정말 한 대 치고 싶었다”며 흥분을 감추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 밖에도 아이템 가방을 획득하기 위한 황인영-류설미의 팽팽한 신경전과 지난 주 패닉룸에서 살아난 조성모,류태준 팀의 고군분투하는 모습 등 6팀의 한 치의 양보도 없는 치열한 레이스는 이번 주 방송을 통해 모두 공개된다. 28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
MBC [파이널 어드벤처] 조성모, 탈진 위기에도 레이스 강행! 승부욕에 불 지폈다!!
오랜만에 예능 복귀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수 조성모가 MBC [파이널 어드벤처] 두 번째 레이스를 버티지 못하고 결국 체력적 한계를 보이고 말았다.
지난주 첫 번째 레이스 탈락 팀 선정 후, 참가자들의 한층 뜨거워진 승부욕으로 시작된 두 번째 레이스에서 초반부터 전력을 다하던 조성모가 탈진 위기에 직면한 것.
레이스 시작부터 강한 승부욕을 드러내며 체력분배를 제대로 하지 않은 채 첫 미션을 수행한 조성모는 결국 메인미션으로 들어가기도 전, 모든 체력을 소비하며 레이스 도중 구토 증세를 보이고 말았다.
이후 제작진들은 조성모에게 일정 시간 휴식을 권했으나 워낙 레이스에 대한 의지가 강했고, 빠른 회복을 보여주어 간단한 조치 후 레이스를 이어갔다.
이어 조성모는 인터뷰에서 “여자 팀들도 문제없이 해내는 레이스에서 남자로서 민망했다”라고 당시의 심정을 전했다.
갈수록 뜨거워지는 출연자들의 경쟁 속에서 조성모는 과연 이번 난항을 어떻게 극복할지,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 MBC [파이널 어드벤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 어드벤처] 귀여운 악동 류설미, 레이스 도중 눈물 쏟은 사연은?
MBC [파이널 어드벤처]에서 다크호스로 급부상 중인 류설미,한혜진 팀이 레이스 도중 얼싸안고 눈물을 쏟았다.
지난 1, 2회 때 여성 팀임에도 불구하고 맹활약을 해 첫 레이스에서 3위라는 좋은 성적을 거둔 류설미,한혜진 팀! 하지만 두 번째 레이스에서는 초반부터 체력적인 한계와 돌방상황을 겪으면서 레이스가 흔들리기 시작했다.
특히 깊은 산 속에서 파트너와 따로 아이템을 찾아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는 도중 류설미는 길을 잃어버려 당혹감에 울먹거리는 모습을 보였다.
류설미는 “산 속에서 길을 잃어버려 나만 갇혀 있다는 생각에 공항상태에 빠졌었다. 그래도 기다리고 있을 혜진이를 생각해서 이를 악 물고 아이템을 찾으려고 노력했다. 그 상황을 생각하면 아직도 눈물이 나온다”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한편, 토니안,정희철 팀 탈락 후 점점 더 치열해진 레이스와 출연자들의 음모와 배신이 시작된 [파이널 어드벤처] 두 번째 레이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에 확인할 수 있다.
[파이널 어드벤처] 배신과 눈물 속 대혼란의 두 번째 레이스!
때 묻지 않은 청정지역인 태국의 ‘사이욕’을 배경으로 MBC [파이널 어드벤처] 두 번째 레이스가 펼쳐진다.
지난번 레이스를 통해 토니안-정희철 팀이 첫 탈락한 이후 6팀으로 진행된 이번 레이스는 모든 출연자들이 승부욕이 제대로 불이 붙어 레이스를 하는 내내 우승을 위해서 물불을 가리지 않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번 레이스에서는 각 팀끼리의 배신과 팀원의 갈등으로 인해 레이스 도중 위기를 맞는 등 배신과 갈등이 극에 달했다. 팀 간 경쟁이 심화되면서 감정이 격화된 몇몇 출연자들은 눈물까지 보였다고 한다.
시간이 지나면서 출연자들은 우승을 위한 승부욕으로 인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박진감 넘치는 레이스와 더불어 긴장감 있는 심리전을 이끌어내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금요일 밤을 책임질 MBC의 새 예능 [파이널 어드벤처], 오는 28일 금요일 밤 10시에 방영될 3회에서는 또 어떤 레이스를 펼쳐낼 지 귀추가 주목된다.
MC : 김성주
출연자 : 유상철-김주경, 심권호-장윤경, 조성모-류태준, 황인영-이본, 줄리엔 강-정가람, 한혜진-류설미
문의 : 홍보국 송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