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일밤-진짜 사나이] 뽀빠이 이상용의 내레이션 참여로 ‘우정의 무대’ 감동 되살아난다!
내용
90년대 [우정의 무대]를 책임졌던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이 MBC [일밤-진짜 사나이]의 내레이션에 참여한다.

이상용은 1989년 군대 버라이어티의 원조격인 [우정의 무대] MC로 활약하며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진짜 사나이'로 자리매김하였다. 8년간 [우정의 무대]를 이끌어간 이상용과 2013년 현대판 ‘우정의 무대’라 해도 과언이 아닌 리얼 입대 버라이어티 [진짜 사나이]의 만남으로 이번 내레이션은 더욱 특별하다.

‘뽀빠이'라는 애칭으로 국민적 인기를 모으며 군인들과 희로애락을 함께 했던 이상용은 ROTC 장교 출신으로 지금까지도 각종 군인 행사에 참여하는 등 군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갖고 있어 16년 전 [우정의 무대]를 통해 군인들의 마음을 대변했던 뽀빠이 아저씨의 마음을 담아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에 웃음과 눈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내레이션 녹음을 마친 이상용은 “[진짜 사나이] 방송 잘 지켜보고 있다. 병사들의 노고가 느껴진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서 좋은 방송 만들어 달라”며 [진짜 사나이] 멤버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 않았다.

영원한 뽀빠이 아저씨 이상용의 목소리로 전달되는 유격 훈련 그 두 번째 이야기가 담길 [진짜 사나이]는 오는 6월 23일(일) 오후 4시 55분 [일밤]에서 공개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6-22 1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