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황금어장-무릎팍도사] 김제동, 소속사 대표 윤도현 위해 일일 MC! 역시 의리남!
내용

- ‘힐링캠프' MC 김제동! [무릎팍도사] 윤도현 잡으러 왔다가 강호동 멱살 잡아

[힐링캠프] MC 김제동이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 녹화장에 나타나 제작진을 깜짝 놀라게 했다. 김제동은 “소속사 대표 윤도현을 위해 위험을 무릅쓰고 나왔다”며 절친 윤도현과의 의리를 과시하는 한편, “윤도현에 대해 누구보다 잘 아는 사람이 나다! 알고 있는 한 모든 걸 폭로하겠다!”라고 해 윤도현을 긴장시켰다.

김제동과 강호동, 이 두 사람이 함께 호흡을 맞추는 것이 오랜만이라 녹화 내내 팽팽한 긴장감이 감돌았다. 초반 강호동의 기선제압에도 굴하지 않던 김제동은 강호동의 멱살을 잡거나, 녹화장을 박차고 나가는 등 사상 초유의 기 싸움을 펼쳤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선 세탁소집 아들 윤도현에서 로커가 되기까지의 파란 만장한 인생이야기와 뮤지컬 배우였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된다. 김제동이 폭로하는 윤도현의 모든 것은 오늘(20일) 밤 11시 20분 방송되는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 동네 누나들 훔쳐보며 보낸 세탁소집 아들 윤도현의 사춘기 시절 대 공개!!
 
윤도현이 누구에게도 말하지 못한 사춘기 시절 비밀을 털어놓는다.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한 윤도현은 “학창시절 동네 누나들을 훔쳐보며 느낀 두근거림이 첫 단독 공연 때보다 더 컸다”며 당시를 회상해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선 2000년 돌연 은퇴 선언을 한 이유와 뮤지컬 배우였던 아내와의 러브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윤도현의 야릇한 사춘기 시절 에피소드는 오늘(20일) 밤 11시 20분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 공개된다.  


기획 : 박현호
연출 : 강영선, 노시용
MC : 강호동, 올밴 / 일일MC : 김제동
출연자 : 윤도현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6-20 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