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 [코미디에 빠지다]가 대대적인 개편에 나서며 분위기 쇄신을 선언했다. 기존의 ‘두 이방인’, ‘사랑은 붕붕붕’을 대표 코너로 앞세워 MBC 코미디의 부활을 알렸던 [코미디에 빠지다]가 새 코너를 준비해 웃음의 새바람을 몰고 올 예정이다.
16일(일) 방송에서 ‘김기사’ 김철민과 ‘조박사’ 조현민이 아이돌로 뭉친 < TV 스타쇼, ‘그때 그 사람’ >, MBC 코미디의 대표 얼굴 황제성과 [무한도전]의 조력자로 활약한 도대웅이 야심차게 준비한 < B급 언어 >, 개성파 개그맨 오정태, 정명옥과 최근 화제로 떠오른 베이글녀 맹승지 등 다양한 캐릭터들이 꾸미는 <방송의 신> 등이 새롭게 선보인다.
<그때 그 사람>은 한류스타 GD와 TOP,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30년 후의 모습을 소재로 지금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이야기를 언급하여 웃음을 유발한다. 특히 < B급 언어 >는 방송에서 사용할 수 없는 단어를 아슬아슬하게 바꿔 웃음을 주는 코너로 개그맨들의 기발함이 돋보이고, 공감대를 공략한 소재로 현장반응이 가장 뜨거웠다는 후문.
한편 다양한 캐릭터들의 격전지 <방송의 신>은 조작방송의 끝을 보여주는 코너로, [무한도전] 출연 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의 인물로 떠오른 베이글녀 맹승지의 새로운 매력을 볼 수 있다. 이뿐 아니라 정명옥, 오정태의 환상 호흡은 코너의 재미를 극대화한다.
이외에도 선배의 연기력과 후배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신구조합에 성공한 <초고령화 사회>, <이것이 법이다>, 독특한 캐릭터로 남녀의 이별장면을 재해석한 <쌤&쎄라>가 시청자들의 웃음을 기다리고 있다.
새롭게 개편한 MBC [코미디에 빠지다]는 오는 16일(일) 밤 12시 5분에 방송된다.
● 코너소개
< TV 스타쇼 ‘그때 그 사람’ >
출연 : 양희성, 조현민, 김철민, 이문원
십대들의 우상, 아이돌이 중년의 아저씨로 돌아왔다. 세월 앞에 많이 변한 30년 뒤의 슈퍼스타들을 미리 만나보는 코너. 화려했던 전성기를 추억하며 예능으로 재기를 노리는 왕년의 스타들! 과연,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까?
< B급 언어 >
출연 : 김두영, 황제성, 도대웅, 이지수
국민 언어순화 프로젝트! 대한민국 국민들이 모두 A급 언어를 사용하는 그날을 위해 B급 언어 연구원들의 고군분투가 시작됐다. 일상생활 속에서 아무렇지 않게 사용되고 있는 정체불명의 비속어들을 꼬집어 바람직한 듯 아슬아슬한 표현의 대체단어를 제시해 웃음을 주는 코너.
< 초고령화 사회 >
출연 : 고정호, 손헌수, 김두영, 홍가람, 유상엽, 김보규
할아버지를 위한, 할아버지에 의한 할아버지의 실버코미디 ‘초고령화 사회’. 100세 시대 가족의 모습을 상상하여 탄생한 미래지향 코너. 붕어빵 6대가 모여 사는 집에서 도미노처럼 이어지는 꾸중으로 생기는 에피소드가 웃음을 유발한다.
< 방송의 신 >
출연 : 박재석, 오정태, 정명옥, 이준수, 도대웅, 맹승지, 권형준
얼마 전 논란이 되었던 조작방송을 풍자한 코너로 방송의 허와 실을 보여준다. 방송의 ‘방’자만 들어도 견적이 나오는 출연자가 재치 있는 아이디어로 PD가 원하는 콘셉트에 맞게 방송분량을 확실하게 뽑아 웃음을 준다.
< 쌤&쎄라 >
출연 : 노평래, 최설아
이별을 고하는 여자(최설아)와 보낼 수 없는 남자(노평래). 이별 앞에서 지난 추억을 되새기며 다시 사랑을 시작할 수밖에 없는 두 남녀의 특별한 사랑 이야기.
< 이것이 법이다 >
출연 : 김완기, 류경진, 김주연, 홍가람, 유정승, 유상엽, 김병준
법안 실명제 이후 홍보목적으로 내실 없이 급조한 법안이 넘쳐나고 있는 세태를 풍자한 정치 코미디. 4차원 의원(김완기)과 똑부러지는 보좌관(유상엽)의 엉뚱한 상상 속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대한민국 법이야기.
기획 : 박현석
연출 : 김명진
출연: 이윤석, 김경식, 고명환, 손헌수, 김완기, 오정태, 조현민, 홍가람, 황제성, 유상엽, 정명옥 등
문의 : 홍보국 송은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