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블라인드 테스트 180°] 닉쿤, “우영이 2PM 최고의 ‘팔랑귀’” 폭로
내용


오는 9일(일) 방송되는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는 2PM의 우영, 닉쿤, Jun.K, 찬성이 게스트로 출연해 박미선, 전현무, 붐, 성대현과 4대 4 맞대결을 펼친다.

본격적인 테스트에 임하기전 각자 자신 있는 안목의 분야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던 중 우영은 “멤버들의 이야기에만 귀를 기울이겠다”며 자신 없는 모습을 보였다. 평소 우유부단한 성격 때문에 귀가 얇다는 소리를 들어왔던 것.

닉쿤은 “우영이가 기념품 가게에서 사고 싶었던 장난감을 발견했는데 가격이 비싸서 고민만 하다 그냥 나온 적이 있다. 돌아오고 나서도 1시간 동안 계속 살까 말까 고민을 하길래 ‘가격이 비싸도 네가 사고 싶으면 사는 거지~’라고 했더니 바로 가서 사더라”고 우영의 우유뷰단한 성격을 폭로했다.

2PM은 최악의 안목을 가진 아이돌로 등극하며 굴욕을 맞봤다.

닉쿤은 사람을 보는 안목을, Jun.K는 성형한 사람을 알아보는 안목에 자신 있다고 밝혔고, 찬성은 매의 눈을 무기로 MC군단에게 도전장을 내밀었다.

그러나 결코 만만치 않은 MC군단의 안목에 2PM은 첫 번째 문제부터 전원 오답을 기록하며 혼란에 빠졌다. 이들은 이어진 안목 테스트에서 어떻게든 1승을 거두기 위해 무서운 집념을 발휘했다.

2PM과 MC군단의 치열한 안목 테스트 결과는 오는 6월 9일(일) 오전 9시 15분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 에서 방송된다.

기획: 조희진
연출: 정윤정
문의: 김소정


예약일시 2013-06-08 16: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