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고준희-정진운 커플이 일본 나가사키로 신혼여행을 떠났다.
요즘 부쩍 달달해진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고준희-정진운 부부는 5월을 맞아 장미가 만발한 일본의 아름다운 정경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진운은 감기몸살로 몸이 좋지 않은 고준희를 즐겁게 해주기 위해 여장까지 감수하는 등 서비스 정신을 발휘하며 최선을 다했고, 고준희는 그런 진운의 모습에 감동했다. 고준희-정진운 커플의 달콤한 신혼여행 모습은 오는 25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정인의 어머니! “예비사위 조정치, 볼수록 잘생겼다”
정인의 어머니가 조정치의 외모를 극찬했다.
정인의 어머니는 조정치-정인의 신혼집에 방문해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그러던 중 스스로를 ‘2013년 못생김의 아이콘’이라는 조정치에게 “볼수록 잘생겼다”, “목소리가 섹시하다”며 예비 사위에 대한 극진한 사랑을 내비쳤다.
하지만 두 사람은 정인의 어머니가 11년 전 조정치의 첫인상에 대해 말한 것을 기억하고 있었고, 그 기억은 어머니가 위에서 말한 극찬과는 확연히 달라 민망한 상황을 연출했다. 이에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멤버들도 웃음을 감추지 못했다. 조정치의 첫인상 이야기에 이어 두 사람은 11년 동안 만난 장수 커플답게 결혼에 대한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누었고, 정인의 남다른 결혼관에 정인의 어머니와 조정치는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정인 어머니의 조정치-정인 커플 신혼집 방문기는 오는 25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