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이번 주 방송에서는 배우 김혜수가 멤버들에게 보낸 영상 편지가 공개될 예정이다.
오는 방송에서는 [나 혼자 산다] 무지개 회원들이 늦은 밤, 각자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단체로 모임을 갖은 자리에서 김광규는 노홍철이 ‘직장의 신’ 홈페이지에 글을 남겨 덕분에 다시 한 번 카메오로 출연하게 됐다며 감사를 표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특히 김광규는 무지개 회원들의 여신 김혜수에게 영상 편지를 받아와 무지개 회원들은 순식간에 열광했다. 지난 방송에서 김혜수와 [우리 결혼했어요]를 하고 싶다고 밝힌 서인국은 다른 멤버들보다 더 긴장하고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멤버들을 하나하나 언급한 ‘무지개 여신’ 김혜수의 영상 편지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오는 24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나 혼자 산다] 노홍철, 목욕하는 방법도 남다를까?! 방송 최초 때 미는 모습 공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노홍철이 단골 사우나를 찾아 목욕하는 모습을 찍어 공개한다.
노홍철은 늦은 밤, 집에서 휴식을 취하던 중 예상치 못한 사건을 맞아 땀을 뻘뻘 흘려야만 했다. 이후 노홍철은 하루 동안 쌓인 피로를 풀기 위해 사우나를 찾았다. 이곳은 실제로 노홍철이 직원들과 모두 알고 지낼 정도로 10년째 단골로 이용하는 곳이라 의미가 컸다.
평소 노홍철은 남과 다른 생활방식으로 관심을 모았던 터라 목욕하는 모습 역시 큰 기대를 모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럭셔리 라이프를 살고 있는 노홍철의 목욕탕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진짜 사나이] PD에게 직접 섭외 전화 받아!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김광규가 [진짜 사나이] PD에게 직접 섭외 전화를 받았다.
이날 김광규는 대학교 시절부터 무명 시절에 출연했던 단편 영화까지 담겨 있는 비디오 영상들을 보며 추억에 잠기는 모습이었다. 또한 미래에 대한 기대와 걱정으로 전화 사주를 보는 등 긴 밤을 보냈다.
같은 날, 김광규는 집안일을 하던 중 요즘 대세 예능으로 떠오른 [진짜 사나이] PD의 섭외 전화를 받았다. [진짜 사나이] 담당 PD는 중사로 제대한 김광규의 이력을 맘에 들어 했고 계속해서 김광규를 설득했다.
섭외 전화를 받은 김광규의 반응을 비롯, 무지개 멤버들이 야심한 밤 시간을 보내는 모습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오는 24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