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조정치-정인 커플이 장동건-고소영, 유지태-김효진 등 대세 커플들만 한다는 동반 CF를 촬영했다.
연애 11년 만에 처음으로 커플 동반 CF에 캐스팅이 된 조정치-정인은 CF 촬영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시작했다.
정인은 정치의 피부 관리를 위해서 모공에 좋다는 숯팩을 준비해오고, 정치는 팩에 앞서 물티슈 2장으로 화장을 지우는 특별한 세안법을 보여줬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멤버들은 조정치의 세안법과 민낯을 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
조정치-정인 커플은 무사히 CF 촬영을 마칠 수 있을지 오는 18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고준희, 진운에게 “우리 사적으로 연락하지말자”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고준희가 진운에게 “사적으로 연락하지말자”는 냉정한 문자를 보냈다.
지난 주 준희는 진운과 절친인 연예계 91라인 샤이니의 키, 카라의 니콜, 엠블랙의 미르와 함께 진운의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했다.
하지만 진운은 깜짝 생일파티를 보고도 어두운 모습을 보였다. 알고 보니 생일 전날 준희로 부터 “우리 사적으로 연락하지 말자”는 문자를 받았던 것.
진운은 갑작스런 준희의 냉정한 문자로 깜짝 생일파티에 대한 기쁨보다 걱정이 가득한 표정이였다. 하지만 정작 준희는 해맑게 자신이 직접 만든 케이크를 진운에게 건넸고, 이 모습을 본 진운은 더욱 혼란스러워하며 어찌할지 몰라했다.
준희가 “사적으로 연락하지 말자”는 문자를 보낸 진짜 이유는 무엇일지 오는 18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태민! 첫 만남 때보다 더 강해진 솔직함으로 ‘상남자’ 인증?!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태민이 또 다시 솔직한 질문들을 던지며 ‘상남자’임을 인증했다.
첫 만남에서 “저 어때요?”등 당돌한 질문을 던지며 나은을 당황시켰던 태민은 두 번째 만남에서도 태민다운 질문들을 계속했다.
같은 중학교를 졸업한 태민-나은 커플은 교복을 입고 학교를 방문한 후, 명동으로 향했다. 수많은 인파속에서 길거리 데이트를 시작한 두 사람은 커플 모자, 커플 핸드폰 케이스, 커플 양말 등 커플 아이템들을 맞추고 스티커사진까지 찍으며 ‘공개데이트’를 즐겼다.
이후 첫 만남 후 떨어져있던 시간에 대한 이야기를 꺼낸 태민은 나은에게 “떨어져 있는 동안 널 생각할 일이 많았던 것 같아”며 솔직한 고백을 했다. 뒤이어 “네 이름 검색해봤어”, “나 얼마나 생각했어?”등 당찬 질문들로 나은을 당황스럽게 했다. 태민과 나은의 명동 교복데이트 현장은 오는 18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