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금 나와라 뚝딱!] 갈등 속 현태(박서준)와 몽현(백진희)! 강변 데이트(?)로 화해할까?
내용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최은경)의 셋째 커플 현태(박서준)와 몽현(백진희)이 갈등 해소의 돌파구를 찾지 못한 채 서로에게 상처만 받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이 진심을 내놓고 대화를 하는 것으로 보이는 장면이 공개됐다.

극 중 부모님의 뜻에 따라 결혼한 현태와 몽현은 애정없는 결혼 생활로 힘겨워하는 것은 물론, 현태가 오랫동안 사귀어 온 내연녀 미나(한보름)를 결혼 후에도 계속 만나면서 두 사람의 갈등은 극대화되어 있었다. 더구나 여기에 현태의 생모인 영애(금보라)가 미나를 만나 싸우면서 현태는 몽현을 더욱 오해하게 돼, 몽현은 시집살이에 남편의 냉대까지 견뎌야 하는 어려운 상황에 처해있다.

하지만 공개된 장면에서는 현태와 몽현이 그 누구의 간섭도 받지 않은 채 조용한 강변에서 자신의 진심을 털어놓으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다. 무엇보다 몽현에 대해 많은 부분을 오해하고 있던 현태가 영애를 통해 미나가 몽현에게 했던 모진 말들을 알게 되면서 미안한 마음을 갖게 될 것으로 보인다. 두 사람은 심각한 표정으로 그 동안 여러 가지 상황 때문에 하지 못했던 이야기를 전하고, 이를 기점으로 두 사람의 관계도 조금씩 변화해 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이날 촬영에서 두 사람은 서로 감정의 골이 깊어진 인물들의 상처를 연기하는 어두운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촬영 전후로는 편한 친구처럼 장난도 치는 등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만들어 나갔다는 후문이다.

현태와 몽현이 새로운 감정 변화를 맞이하게 될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5-15 1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