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고준희가 걸그룹 댄스에 도전했다.
고준희는 남편 진운의 생일을 맞이해 깜짝 생일파티를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그녀는 남편 몰래 진운의 친구들인 샤이니 키, 엠블랙 미르, 카라 니콜 등을 초대했다. 깜짝 생일파티를 위해 직접 케이크를 만들고 선물을 준비하던 중 샤이니 키에게 걸그룹 댄스를 배우게 됐다.
고준희는 지난 방송에서 아이돌이 되고 싶다며 걸그룹 댄스 및 표정을 흉내낸 바 있는데, 이번 기회에 ‘걸그룹 댄스 종결자’ 샤이니 키에게 포미닛의 ‘명함 날리기 춤’, 걸스데이의 ‘멜빵 춤’ 등 최신 아이돌 댄스를 전수받으며 걸그룹 못지않은 모습으로 거듭났다는 후문이다.
고준희와 진운의 친구들이 준비하는 생일파티 모습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매력남’ 조정치! 여배우 최강희의 이상형?
배우 최강희가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출연중인 조정치를 이상형이라고 밝혔다. 연애 11년 만에 조정치는 정인을 위해 삼청동 데이트를 기획했다. 조정치-정인 커플은 삼청동 일대를 누비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던 도중 평소 친분이 있었던 최강희와 예상치 못한 만남을 가졌다.
조정치-정인 커플을 만난 최강희는 “원래 내 이상형이 조정치였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최강희는 조정치를 이상형으로 꼽은 그녀만의 독특한 이유를 밝히며 조정치에게 남다른 사심을 드러냈다고.
한편, 최강희는 정인도 모르는 조정치의 충격적인 과거를 폭로해 조정치를 난감하게 했다.
여배우 최강희마저도 반하게 만들어 버린 조정치의 매력은 오는 11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 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태민-손나은, 함께 다녔던 중학교에서 데이트! 태민-손나은 커플이 함께 다녔던 중학교를 방문해 특별한 하루를 보냈다. 두 사람은 중학교 재학 당시 나은이 태민을 처음 보았던 순간을 재연하며 추억을 나눴다. 서로의 학창시절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또 다른 공통점을 찾게 되었고, 믿기 힘들 정도로 계속되는 공통점 발견에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운명’을 확신했다.
한편, 명동 거리를 마비시키고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두 사람의 ‘교복 데이트’ 현장도 공개된다. 이에 태민과 나은은 ‘공개연애’에 대한 용감하고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기도 했다.
공개연애에 대한 두 사람의 솔직한 속마음은 11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 4]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