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이경규, 깜짝 출연해 김태원 연기에 대해 ‘혹평’ 내려!
내용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이경규가 깜짝 출연해 김태원의 연기 실력을 언급하며, 굴욕을 안겼다.

최근 이경규가 제작한 영화 ‘전국 노래자랑’에 카메오로 출연했던 김태원은 영화 시사회 날 극장을 찾았고, 현장에서 이경규와 오랜만에 조우했다.

이 만남에서 김태원이 “제 연기 실력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고 묻자 이경규는 “사실 편집하는 데 힘들었다”며 “그냥 음악을 계속 하시는 게 좋을 것 같다”는 농담으로 김태원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이에 굴하지 않은 김태원은 같은 무지개 회원인 배우 이성재에게 연기 수업을 요청, 두 사람만의 좌충우돌 연기 수업이 펼쳐져 웃음을 자아냈다.

[나 혼자 산다] 서인국 ‘등에 파스 붙여줄 사람 있었으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서인국이 홀로 파스 붙이기의 서러움을 토로했다.

혼자 사는 이들의 ‘자기계발’ 편에서 서인국은 평소 배우고 싶었던 유도에 도전했다. 그는 “과거 격투기를 좋아했던 아버지께서 합기도를 시키셨다. 웬만한 기본기는 자신 있다”며 당당한 걸음걸이로 유도장을 찾았다. 

이어 도복으로 갈아입은 서인국은 낙법, 업어치기, 조르기 등 각종 유도 기술을 섭렵(?)한 후 위풍당당 집으로 돌아갔으나, 이내 찾아온 근육통으로 몸을 일으키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결국 그는 혼자 파스 붙이기에 도전했지만 등까지 손이 닿지 않아 끙끙거리며 “누군가 파스 붙여줄 사람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울부짖었다.

서인국의 유도 도전기 외에도 요리, 영어, 연기 등에 도전한 무지개 회원들의 자기계발 스토리는 오는 5월 10일(금) 밤 11시 20분에 만나볼 수 있다.

[나 혼자 산다] 김광규 영어 학원 다녀온 후 눈물 쏟아! 서러움 폭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배우 김광규가 늦깎이 영어공부에 도전했다가 눈물을 보였다.

[나 혼자 산다] 자기 계발 편에서 김광규는 영어 공부에 새로 도전했다. 학창시절 성적이 ‘양’, ‘가’가 대부분이어서 김태원과 ‘양가 클럽’을 결성하기까지 했던 그는 “중학교 때 영어공부를 포기했던 이후로 6~7번을 더 도전했지만 실패했다”며 “이번에 칠전팔기 심정으로 다시 도전해볼 것”이라는 강한 의지를 드러냈다.

하지만 회화 학원을 찾은 김광규는 예상치 못한 외국인과의 대화 수업으로 금세 멘붕(?)이 찾아와 혼란스러운 모습을 보였다. 결국 험난한 영어 수업을 받고 집에 돌아온 그는 평소 애창곡 ‘My Way’를 부르며 눈물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이 외에도 요리, 연기, 유도 등에 도전한 무지개 회원들의 자기계발 풀 스토리는 오는 5월 10일(금) 밤 11시 20분에 확인할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5-09 1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