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금 나와라 뚝딱!] 몽현(백진희)과 영애(금보라), 현태(박서준)의 내연녀 만나 담판지을까?
내용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최은경)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에도 계속 내연녀를 만나는 현태(박서준) 때문에 속앓이를 하던 몽현(백진희)이 영애(금보라)와 함께 내연녀를 만나는 장면이 공개됐다.

극 중 순상(한진희)의 골칫거리 막내아들 현태는 몽현과 결혼을 하면서도 원래 사귀던 여자와 헤어질 생각이 없음을 전하며 몽현에게 상처를 준 바 있다. 몽현은 이 모든 사실을 알면서도 부모님의 뜻에 따라 견디고 살 것을 다짐해 결혼을 강행한 상황. 하지만 이 사실을 현태의 생모인 영애가 알게 되자, 영애는 몽현을 대동하고 이 상황을 담판짓기 위해 내연녀를 만나게 된다.

공개된 사진에서 결혼은 반대했으나 내심 몽현이 마음에 드는 영애는 며느리를 위해 적극적으로 이 상황을 정리하기 위해 나서 결연한 모습을 드러냈다. 대화로 풀어가려던 셋은 결국 영애가 분노하면서 내연녀 미나(한보름)의 머리채를 잡으며 상황이 악화됐다. 몽현은 이 상황을 말리지만, 결국 셋의 만남을 알게 된 현태가 몽현을 오해하면서 두 사람의 갈등이 더해질 전망이다.

이날 촬영장에서 세 사람은 과격한 연기를 소화해야 함에도 불구하고, 서로의 동작을 맞추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극 중 시어머니와 며느리를 연기하는 금보라와 백진희는 친밀한 고부간처럼 서로를 챙기며, 동작의 동선을 맞추고 서로가 다치지 않도록 챙기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애정 없는 결혼 생활을 시작했던 현태와 몽현이 본격적인 관계 전환을 맞이하게 될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5-09 0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