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데프콘, ‘식탐 여행’ 중 급 복통 호소
내용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혼자 ‘식탐 여행’을 떠난 데프콘이 급 복통을 호소했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남자 연예인들의 일상을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촬영, 싱글라이프에 대한 솔직한 애환과 삶에 대한 철학을 담은 프로그램으로, 이번 회에는 지난주에 이어 ‘혼자 떠난 여행’ 편이 방송된다.

제주도로 맛집 투어를 떠난 데프콘은 1일 7식의 엄청난 먹성을 뽐내며 먹방계의 다크호스로 떠올랐다. 특히 [아빠! 어디가?]에서 먹방 신동으로 떠오른 윤후가 다녀갔던 카페를 찾아 똑같은 자리에서 피자를 먹어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다.

그러나 끝나지 않은 데프콘의 식탐 여행은 끝내 예상하지 못했던 상황을 맞이했다. 운전 도중 데프콘이 갑자기 복통을 호소하며 급히 차를 세워 화장실을 찾은 것. 심지어 더욱 놀라운 일은 큰일을 마치고 나온 데프콘이 유유히 음식을 또 먹는 기염을 토해 보는 이들을 충격에 빠트린 것.

무지개 회원들의 좌충우돌 혼자 떠난 여행 이야기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오는 3일(금) 밤 11시 20분에 방송된다.

김광규, ‘와인열차’에서 금발 미녀와 만남 이뤄져!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의 김광규가 혼자 떠난 ‘와인열차’ 여행에서 묘령의 금발 미녀를 만났다.

영화 ‘초록물고기’처럼 우연한 만남을 기대하며 혼자만의 여행으로 ‘와인열차’를 선택한 김광규는 삼삼오오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온 사람들 속에 섞여 초반부터 외로운 여행의 시작을 알렸다.

하지만 곧 레크레이션 시간에 뜻하지 않았던 금발 미녀와 합석하는 행운이 찾아왔다. 김광규는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해 더더욱 웃음을 유발했다. 하지만 언어의 장벽으로 인해 소통이 어려워 주변을 안타깝게 했다는 후문이다.

무지개 회원들의 좌충우돌 혼자 떠난 여행 이야기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오는 3일(금) 밤 11시 2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5-02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