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분 좋은 날] '백년의 유산', 촬영장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내용
자체 최고 시청률 26.5%를 기록하며 갈수록 재미를 더하고 있는 MBC 주말특별기획 [백년의 유산]. 3일(금) 방송되는 MBC [기분 좋은 날]에서는 잊지 못할 명장면과 촬영장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백년의 유산]은 일곱 번 넘어져도 여덟 번 일어나는 외유내강형 국숫집 장손녀 유진부터 어머니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매너남 이정진과 귀여운 순정남 최원영까지, 개성있는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사랑받고있다.

과연 촬영장에서 이들의 모습은? [기분 좋은 날]에서 촬영장을 기습방문했다. 밤낮을 넘나드는 빼곡한 촬영 스케줄에 모두들 예민할 법도 한데 세트장에 들어서니 드라마 속 원수같은 모습은 없고 예상과 달리 화기애애한 분위기.

촬영대기 중에도 수다삼매경에 푹 빠진 배우들. 그들이 [백년의 유산]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혔다. 촬영장 최고의 분위기 메이커부터 파트너 배우들에 대한 은밀한 폭로전, 앞으로 펼쳐질 내용에 대한 깨알 같은 힌트를 대 공개했다고. [백년의 유산]을 100배 즐기는 방법은 따로 있다. 알고 보면 더욱 재밌는 관전 포인트, 시청자들의 애간장 녹이는 공식 러브라인부터 개성만점 두 남자 주인공 세윤과 철규의 매력대결에 지구상의 영원한 숙제, 시월드 끝판왕 방회장의 음모! 게다가 100억 유산을 둘러싼 엄가네 식구들의 혈투까지. 보고 또 봐도 끝없는 에피소드들!

출연진이 직접 뽑은 [백년의 유산]의 명장면과 오직 백년의 유산에서만 볼 수 있는 배우들의 유치찬란한 육탄전 퍼레이드를 공개한다.

주말극의 1인자, MBC 주말특별기획 [백년의 유산]스페셜은 MBC [기분 좋은 날]에서 5월 3일(금) 오전 9시 45분에 방송된다.

예약일시 2013-05-02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