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주영훈입니다](서울/경기 91.9MHz)에서 봄을 맞이하여 지난 18일(목) 열었던 ‘2nd 밴드 페스티벌-봄’을 라디오로 방송한다.
이번 공개방송은 지난해 ‘크리스마스에 밴드를 만날 확률 91.9’라는 테마로 성공리에 마친 첫 번째 밴드 페스티벌에 이은 두 번째 공연이다. [두시의 데이트]는 매해 4월, 8월, 12월에 연중 기획으로 밴드 페스티벌을 라디오의 대표적인 공개방송 브랜드로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의 일환으로 이번 공개방송도 기획됐다.
홍대 한 공연장에서 열린 이번 공개방송에는 삼행시, 사진, 사연 등 봄과 관련한 사연에 응모해 당첨된 100여명의 애청자들이 방문했다. 첫 번째 무대는 듀오 ‘원모어찬스’가 총 4곡을 부르며 문을 열었고, 이어 동갑내기 여성듀오 ‘제이레빗’이 무대에 올랐다. 세 번째 초대 가수로는 ‘이지형밴드’가 무대에 활기를 더했으며, 마지막은 ‘델리스파이스’가 장식했다.
이날 공개방송에서는 단순히 노래와 사연으로만 구성된 것이 아니라, 공연장을 방문한 청취자들과의 적극적인 이벤트도 많이 이뤄졌다. 디제이 주영훈은 객석에 앉아 적극적으로 청취자들과의 대화를 시도했고, 커플들을 모아 ‘커플 게임’ 등도 진행하며 아기자기한 구성으로 관객과 청취자 모두를 즐겁게 했다.
많은 봄 음악 페스티벌이 있는 가운데 [두시의 데이트]는 앞으로도 라디오만의 특별한 감성으로 더욱 차별화를 꾀할 예정이다.
[두시의 데이트]의 공개방송 ‘2nd 밴드 페스티벌-봄’은 4월 26일(금) 오후 2시에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