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댄싱 위드 더 스타 3] Back To The 80’s! 복고와 댄스스포츠의 만남!
내용
오는 26일(금)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는 7080 콘셉트를 주제로 한 흥겨운 댄스 무대를 선보인다.  

70,80년대 롤러장과 디스코장 등에서 대한민국을 휩쓸었던 추억의 음악과 복고 아이템, 복고 댄스 등 그 때 그 시절 감성을 화려한 댄스와 함께 재현할 예정이다. 
 
특히 Boney M의 ‘Happy Song’, La bouch의 ‘Be My Lover’ 등 신나는 댄스음악과 차차차의 만남, London Boys의 ‘Harlem Desire’ 등으로 꾸며지는 색다른 탱고, Barbra Streisand의 ‘Woman In Love’ 등 시대가 변해도 여전히 감성을 자극하는 음악과 사랑의 춤 룸바가 만나 아름다운 무대를 꾸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댄스 무대를 펼친다.  

한편, 지구 반대편에서 [댄싱 위드 더 스타 3]만을 위해 찾아온 스페셜 팀의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다. 듀엣, 트리오, 군무로 이루어진 다채롭고 화려한 오리지널 아르헨티나 탱고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댄싱 위드 더 스타 3] 국민로커 김경호, 화려한 댄스 뒤 숨겨진 조력자 대공개!!  

국민로커 김경호가 그의 발전된 댄스 실력 뒤 숨은 조력자들을 공개했다.  

그는 모든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하는 매니저를 첫 번째 조력자로 손꼽았다. 김경호의 매니저는 [댄싱 위드 더 스타 3]가 시작된 이래 김경호의 연습을 내내 관찰하고 동행했다. 그 결과 현재는 김경호 만큼이나 뛰어난 댄스실력을 뽐내, 도리어 김경호에게 댄스 조언을 해줄 만큼의 실력을 갖게 되었다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했다.  

또한 김경호는 꾸준한 응원을 해주는 팬들 역시 숨은 조력자라고 밝혔는데 생방송 당일 팬들이 마련한 그를 위한 도시락과 플랜카드 등을 통해 많은 용기를 얻는다고 밝혔다.  

세 번째로 김경호는 이 날 연습실에 마지막 조력자를 직접 초대했는데, 그 누구도 상상 못한 애교만점 조력자가 현장 분위기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국민로커 김경호의 댄스 뒤 애교만점 숨은 조력자는 오는 26일(금) 밤 9시 30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4-24 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