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배우 김희애와 신현준이 MBC [2013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의 MC로 첫 호흡을 맞춘다.
김희애는 1994년 이후 줄곧 따뜻한 어조와 안정적인 진행으로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의 MC 자리를 지켜왔으며, 올해로 20년째 진행을 맡아 최장수 MC 대열에 합류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 늘 함께했던 김희애는 바쁜 스케줄 가운데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며 20년째 본 프로그램의 MC로 나서게 됐다. 더불어, 5월 26일 새 신랑이 되는 신현준은 결혼 준비와 방송 일정으로 인해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면서도 나눔이 전해지는 아름다운 현장에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올해는 일산MBC 드림센터와 MBC 표준FM [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를 연결해 이원 생방송될 예정이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하는 MBC [2013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은 인기가수 장윤정, 박재범, 박학기 등 스타들의 적극적인 사랑 나눔으로 더욱 풍성해져 5월 3일(금) 오후 4시부터 7시 15분까지 1,2부로 나눠 165분간 생방송될 예정이다.
시크릿, 김신영과 장윤정, 박현빈! 최고의 콤비들 마트에 떴다!
오는 24~25일 오후, 이마트 가양점과 이마트 죽전점에서 무대 위의 퍼포먼스만큼이나 멋진 스타들의 사랑 나눔 릴레이 이벤트가 펼쳐진다.
24일(수)에는 시크릿과 명품 MC 김신영이 ‘사랑의 화분’을 판매하는 이벤트를 통해 실천하는 사랑을 보여준다. 이날 이벤트는 시크릿의 섹시댄스와 김신영의 센스 넘치는 진행이 더해져 즐겁고 유쾌한 분위기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좋은 취지의 이벤트인 만큼 시크릿과 김신영은 화분을 구입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깜짝 팬서비스를 자청해 이벤트에 참여한 분들께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25일(목)에는 장윤정, 박현빈 등 트로트 군단이 이마트 죽전점에서 ‘사랑의 화분’을 판매할 예정이다. 25일(목) 이벤트는 장윤정, 박현빈의 히트곡 메들리와 윙크, 홍원빈, 연지후의 활기 넘치는 무대가 더해져 사랑의 나눔에 참여하는 시민들에게 선물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스타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화분’ 이벤트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아픈 어린이를 돕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될 예정이다. 스타들과 함께하는 ‘사랑의 화분 판매’ 이벤트는 24일(수) 이마트 가양점과 25일(목) 이마트 죽전점에서 진행된다.
내 손으로 만드는 100원의 기적! 이마트에서 ‘환아 돕기 카트 동전 모금’ 시작!
MBC [2013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과 신세계가 기부 문화 정착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쇼핑 카트에 넣는 보증금 100원으로 아픈 어린이를 돕는 기적을 만들자는 취지로 시작된 이 이벤트는 4월 17일(수)부터 전국 이마트에서 시작됐다.
카트 동전 모금으로 얻어진 수익금 전액은 환아를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기부된다. 환아 돕기 카트 동전 모금은 4월 17일(수)부터 5월 1일(수)까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진행된다. 100원 기적의 결과는 5월 3일(금) 오후 4시부터 방송되는 [2013 어린이에게 새 생명을]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