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일밤 [진짜 사나이]의 출연진들이 군인들의 영원한 일등 별식이자 남자들의 추억을 부르는 일명 ‘군대리아’에 넋을 잃었다.
우여곡절 끝에 훈련병에서 이병이 된 김수로, 서경석, 류수영, 샘 해밍턴, 손진영, 미르는 이른 아침 병영식당에서 ‘군대리아’가 등장하자 일제히 환호성을 터뜨렸다. 이어 군인들의 일등 별식, ‘군대리아’를 맛있게 즐기는 노하우가 대방출됐다.
모두를 놀라게 한 노하우는 바로 우유에 ‘군대리아’ 말아먹기. 이외에도 ‘군대리아’를 만드는 기상천외한 각종 레시피의 등장에 출연진들은 거의 넋을 잃었다. 여기에 서경석과 류수영도 자신들의 군인시절 노하우가 담긴 ‘군대리아’를 공개하며 정성스레 만들어 먹기도 했다.
또 ‘군대리아’에 제대로 빠진 멤버들은 이른 아침임에도 불구하고, 이를 산처럼 쌓아놓고 먹을 정도로 ‘폭식의 끝’을 보여줬다.
뿐만 아니라 지옥 같은 첫 사격훈련을 마치고 꿀맛 같은 휴식시간이 주어지자 선임병들과 함께 처음으로 PX를 찾은 여섯 명의 멤버들은 전투적인 기세로 간식을 먹어치웠다. 특히 '3kg 감량을 목표로 다시 입대했다'는 서경석은 감량 목표를 까맣게 있고 냉동식품의 유혹에 빠지는가 하면, 샘 해밍턴 역시 PX의 많은 음식들을 먹어내며 새로운 ‘먹방’ 자리를 예약했다.
[진짜 사나이] 강도 높은 사격 훈련 진행!
MBC 일밤 [진짜 사나이]의 여섯 멤버들이 첫 사격 훈련에 도전했다.
사격의 기초가 되는 PRI 훈련부터 영점사격, 축소사격까지 강도 높은 훈련이 이어졌다. 특히 PRI훈련은 피(P)터지고 알(R) 베기고 이(I)가 갈릴 정도로 힘들다고 불리는 혹독한 훈련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강도 높은 훈련임을 증명하듯 아직 쌀쌀한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출연진들은 구슬땀을 흘리며 고통을 호소하기도 했다.
훈련이 끝나고 행해진 영점사격과 축소사격 훈련에서 막내 미르는 생애 첫 사격인 만큼 총을 쏘는 내내 잔뜩 긴장한 자세로 임했다. 반면, 군필자임에도 불구하고 제일 어리바리한 태도로 훈련에 임한 손진영의 실수가 계속되자 참다못한 김수로는 맏형으로서 손진영에게 “정신 똑바로 차리라”며 일침을 가해 사격장에는 전운이 감돌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이들은 최종 사격 결과에 따라 PX의 꽃 ‘냉동식품 사주기’ 내기를 벌였다. ‘일등병사 김수로’는 축소사격에서 ‘구멍 샘 해밍턴’보다 못한 결과가 나오자 “치욕스럽다”는 소감과 함께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기도 했다.
[진짜 사나이] 걸그룹과의 인맥을 자랑한 미르, 생활관의 영웅이 되다!
MBC 일밤 [진짜 사나이]의 미르가 걸그룹과의 인맥을 자랑하며 생활관의 영웅으로 떠올랐다.
긴장감과 어색함이 흐르는 분위기 속에 선임병들과 함께 생활관 생활을 시작한 여섯 명 신입 이병들의 애매한 생활관 분위기를 바꾸게 한 것은 바로 군인들의 로망 ‘걸그룹 토크’였다.
“수첩에 걸그룹 멤버들의 전화번호를 모두 적어왔습니다!”는 미르의 단 한마디에 순식간에 선임병들과 하나가 되었고, 생활관은 걸그룹 열기로 달아올랐다. 특히, 군인들의 열렬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영원한 군통령 ‘카라’, ‘씨스타’ 등 걸그룹 멤버들의 이름이 미르 입에서 나올 때마다 생활관은 점점 더 후끈 달아올랐다.
이에 질세라 다급해진 류수영은 드라마 [마이 프린세스]에서 함께 연기했던 김태희를 거론해 [진짜 사나이] 멤버들은 물론 선임병들에게 걸그룹 못지않은 열렬한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진짜 사나이] 내레이션, ‘카라’의 박규리와 구하라로 낙점!
MBC 예능 [진짜 사나이]에서 새로이 내레이션을 맡을 이들로 걸그룹 ‘카라’의 박규리와 구하라가 낙점됐다.
지난 주 ‘소녀시대’ 써니와 서현의 내레이션으로 큰 화제가 됐던 [진짜 사나이]는 이번 방송에서는 ‘카라’의 박규리와 구하라를 내레이터로 내세웠다. 그리고 이들은 이번에도 역시 여자들은 몰랐던 군대의 모습과 남자들의 100% 리얼한 모습을 여자의 입장에서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카라’의 구하라는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살이있는 캐릭터와 리얼한 모습에 ‘지난주 첫 방송을 보는 내내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시청 소감을 남기기도 했다. 또 본격적인 녹음이 시작되자 열정적으로 참여하며 ‘얼마 전 제대한 친오빠의 얼굴이 떠올랐다’고 전했다.
한편 박규리는 “군인들 훈련이 이렇게 힘든 줄 몰랐다”며 군인들을 걱정하는 마음과 함께 “[진짜 사나이] 오빠들 대단하다!”며 칭찬과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카라의 박규리와 구하라의 목소리로 전달될 신입 이병이 된 여섯 멤버들의 본격 군대 생활 이야기 [진짜 사나이]는 오는 4월 21일(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