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블라인드테스트 180°] 붐, 복근으로 ‘비’에게 도전장 내밀다
MC 붐이 복근으로 가수 ‘비’에게 도전장 내밀었다.
21일(일) 방송되는 MBC [블라인드테스트 180°]에는 ‘근육만 보고 60대와 20대의 몸을 구별하라’는 블라인드 테스트가 진행된다. 녹화당시 박지성, 김남일 등 운동선수의 바디 메이크업을 담당했던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등장했다.
이에 성대현은 “복근의 흔적이라도 남아있는 붐이 복근 메이크업을 받아보자”고 말해 붐을 당황하게 했고, 이계인은 호통을 치며 붐에게 “벗어라”를 외쳐 붐의 상의 탈의를 재촉했다.
붐은 “겨울에 운동을 쉬어서 복근이 다 녹았다”며 너스레를 떨었지만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복근을 다시 얼려드리겠다”고 말하며 자신있게 메이크업에 나섰다.
메이크업을 시작한 지 1분도 되지 않아 몸짱으로 거듭난 붐은 “자신감이 생겼다”며 셔츠를 풀어 헤치며 다시 살아난 자신의 복근 자랑에 나섰다. 특히 비의 ‘널 붙잡을 노래’의 안무에 맞춰 복근 웨이브를 선보이며, 비의 완벽한 식스팩에 도전장을 던지기도 했다.
저질 복근도 1분 만에 초콜릿 복근처럼 만들어 준다는 복근 메이크업쇼는 오는 4월 21일(일) 오전 9시 15분 MBC [블라인드테스트 180°]에서 공개된다.
[블라인드테스트 180°] 이계인, ‘닭 모이 패션’으로 패셔니스타 등극!
이계인이 닭에게 사랑 받는 독특한 패션 코디법을 공개했다.
최근 MBC [블라인드테스트 180°] 녹화에 참여한 이계인은 최근 근황과 함께 집에서 기르고 있는 ‘애완 닭’의 안부를 함께 전했다. 이계인은 “닭들이 잘 크고 있다. 오늘도 닭하고 놀던 의상 그대로 나왔다”라며 애완 닭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성대현은 “닭에게 모이 줄 때도 멋진 패션”이라며 이계인의 특별한 패션센스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이계인은 “닭들에게도 대우 받으려면 잘 입어야 된다”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이계인은 이날의 주제인 ‘순수 혈통 진돗개가 아닌 믹스견을 찾아라’ 테스트 중에도 끊임없이 닭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고, 급기야 전현무는 “이제 ‘닭’은 금지어다. 제발 닭 이야기 좀 그만해 달라”며 이계인의 무한 닭 사랑에 난색을 표하기도 했다는 후문. 닭과 특별한 사랑에 빠진 이계인의 무한 닭 사랑은 오는 4월 21일(일) 오전 9시 15분 MBC [블라인드테스트 180°]에서 공개된다.
[블라인드테스트 180°] 트로트 황태자 박현빈, 곡 히트 할 때마다 ‘이것’ 구입
트로트 가수 박현빈이 자신의 히트곡에 얽힌 특별한 물건을 공개했다.
MBC [블라인드테스트 180°]에 출연한 박현빈이 일본에서 활동중이라며 근황을 전했다. 이어 박미선은 박현빈의 히트곡 ‘샤방샤방’의 일본어 버전이 굉장히 재미있다며 시청자들에게 들려줄 것을 요청했다.
박현빈은 일본어로 “‘아주 그냥 죽여줘요’를 번역하면 의미가 너무 세다. 그래서 ‘당신을 주세요’란 의미로 번역해서 부른다”며 특유의 거침없는 창법으로 ‘샤방샤방’을 열창해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인 블라인드테스트에 임하던 박현빈은 “오늘 테스트 주제는 정말 쉽다. ‘이것’을 네 가지나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말해 출연진을 놀라게 했다. 또한 “‘이것’을 구입할 때마다 히트곡으로 이름을 지어준다. 첫 번째는 곤드레, 두 번째는 샤방이, 세 번째는 대찬이, 마지막은 빠빠”라고 말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트로트의 황태자 박현빈이 히트곡이 탄생할 때마다 구입한다는 ‘이것’의 정체는 오는 4월 21일(일) 오전 9시 15분 MBC [블라인드테스트 180°]에서 공개된다.
문의: 홍보국 노지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