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조정치, 꿈에 그리던 강예빈과 만나다!
내용
조정치-정인이 강예빈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우결마을 신혼집에 입주한 조정치-정인은 신혼집 입주를 기념해 자신의 지인들을 초대했다.  

송은이, 김숙과 함께 신혼집을 찾아온 손님은 조정치의 여신 강예빈이었다. 갑작스러운 강예빈의 방문에 조정치와 정인 모두 당황한 기색을 보였다.  

한편, 특허 마니아 정인은 토마토고추장밥과 치즈국이라는 엄청난 메뉴로 손님들에게 놀라운 맛을 선보였다.  

진운 “고준희와 뽀뽀하고 싶었다” 속마음 고백!  

진운이 최근 “고준희와 뽀뽀하고 싶었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드디어 신혼집에 입주한 고준희-정진운 부부는 신혼집 앞에 있는 텃밭에 꽃을 심기로 했다. 꽃밭을 만들던 중 준희의 입술을 가만히 바라보던 진운은 속마음 인터뷰에서 “고준희와 뽀뽀하고 싶었다”라고 고백했다.  

한편, 꽃을 심은 뒤 손 마사지를 하던 중 준희는 "지금 진운과 연애를 처음 시작하는 기분 같다"며 설레어했다.  

황광희-한선화 ‘몰카’로 가상결혼 종료! 마지막까지 시끌벅적!  

광희-선화가 몰래카메라로 가상결혼을 종료하며 마지막까지 버라이어티한 모습을 보였다.  

결혼 8개월 만에 가상 결혼 종료를 맞은 두 사람. 마지막 하루를 위해 광희는 몰래카메라를 준비했다.  

첫 만남 때 가상남편이라며 본인 대신 멤버 시완을 올려 보냈던 광희. 이번 몰래카메라에서도 시완을 등장시켜 마지막까지 선화를 깜짝 놀라게 했다. 첫 만남 몰래카메라에서 눈물을 보였던 선화는 이번 몰래카메라에서도 눈물을 펑펑 흘렸다.  

한편, 광희-선화는 마지막 만남에서도 ‘밀당’, ‘실제 감정 이야기’ 등 카메라 밖에서 있었던 둘만의 일들을 모두 풀어놓았다. 또한 두 사람은 카메라가 없는 곳에서 이야기하고 싶다며, 밖에서 만나자고 말하며 아쉬움을 달랬다.  

마지막까지 버라이어티했던 몰래카메라 현장과 두 사람의 진솔한 속마음은 오는 20일(토) 오후 5시 10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4-19 1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