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금 나와라 뚝딱!] 자체 최고 시청률 13.7% 기록! 거침없는 상승세!
내용
MBC 주말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최은경)이 방송 4회 동안 계속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4회 방송에서 시청률 13.7%(TNmS 수도권 기준)를 기록했다. 이는 전일 방송 대비 약 1.3% 상승한 수치다. 전국 기준으로는 11.5%를 기록했으며, 닐슨코리아 기준으로는 수도권 기준 12.8%, 전국 기준으로는 11.5%를 기록했다.

[금 나와라 뚝딱!] 4회에서는 현수(연정훈)의 아내 유나(한지혜)를 대신해 현수 할머니의 장례식장에 간 몽희(한지혜)의 모습이 그려졌다. 몽희는 장례식장에서 평소의 성격대로 수더분하게 행동한 덕에 순상(한진희)의 마음은 얻었지만 정체를 들킬까 우려하는 현수의 마음을 조마조마하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4회에서는 몽희가 현수의 불행한 가족사를 알게 되고 이에 대해 따뜻한 마음을 드러내며, 현수의 마음을 흔들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 진전에 청신호를 켰다.

몽희와 현수의 관계에 본격적인 계기가 마련되고, 몽현(백진희)과 현태(박서준)의 관계가 급진전하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기대감을 품게 한 [금 나와라 뚝딱!]은 빠른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첫 방송 이후 계속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상승세에 탄력을 받은 것으로 보인다.

극의 전개와 함께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있는 [금 나와라 뚝딱!]은 매주 토,일 저녁 8시 4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4-15 07: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