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기분 좋은 날] 송옥숙 가족의 ‘지금 만나러 갑니다’ 두 번째 이야기!
내용
오는 12일(금) [기분 좋은 날]에서는 국민엄마 송옥숙 가족의 휴양기가 방송된다.

송옥숙은 2007년 가슴으로 낳은 딸, 지원이를 만나기 위해 가족과 함께 필리핀으로 떠났다.

송옥숙의 딸 지원이는 사랑하는 마음 하나로 입양했던 필리핀계 혼혈아다. 하지만 한국에서 잘 지내보려는 노력과 달리 사람들의 녹록치 않은 눈빛에 결국 필리핀 유학길에 올랐다. 가족들은 근 1년 만에 만난 사랑하는 딸 지원이를 만났다.

지원이에게 스페셜 선물로 마음 전하고, 엄마의 손맛이 듬뿍 들어간 떡볶이 요리도 해주고, 쇼핑에 나서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엄마의 선물에 기분 좋아진 지원이는 가족들을 위해 기타 선율에 맞춰 노래를 선물했다.

이어 필리핀의 숨은 관광지 ‘보홀’로 떠날 가족들은 난생 처음보는 희귀한 동물들과 원주민을 만나며 신비로운 경험을 했다. 송옥숙은 원주민과 댄스대결을 하는 등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색다른 모습으로 가족들을 놀라게 했다.

헤어질 시간이 가까워져 오고, 대화를 나누던 중 송옥숙은 입양아 지원이에게 뜻밖에 편지를 받게 되고, 울음을 멈추지 못했다. 

아름다운 보홀의 밤, 송옥숙을 울음바다로 만든 지원이의 편지에는 과연 어떤 내용이 숨겨져 있을까?

송옥숙 가족과 가슴으로 낳은 딸 지원이의 행복한 필리핀 여행기 두 번째 이야기는 오는 12일(금) 오전 9시 45분 MBC[기분 좋은 날]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3-04-11 1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