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나 혼자 산다] 노홍철과 서인국, “‘우결’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 연예인은...”
내용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중인 노홍철이 ‘우결’을 같이 찍고 싶은 여자 연예인을 밝혔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남자 연예인들의 일상을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촬영, 싱글라이프에 대한 솔직한 애환과 삶에 대한 철학을 담은 프로그램. 이번 회에는 지난주에 이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살아온 무지개 회원들의 ‘집 초대’ 편을 다루었다.

이날 서인국의 집에 놀러간 노홍철은 거실 한 가운데에서 삼겹살을 구워먹으며 서로를 알아가는 계기를 마련했다. 특히 노홍철과 서인국은 저녁을 먹은 후 [우리 결혼했어요]를 함께 시청하던 중 스스로도 모르게 프로그램에 몰입해 남자들만의 은밀한 수다를 펼쳤다. 특히 노홍철과 서인국은 서로의 사심을 가득 담은 이상형을 공개해 파장을 예고했다.

또한 이 날 서인국의 집에 놀러간 노홍철은 집밖에 나가는 걸 싫어하는 서인국을 위해 한강에서의 피크닉을 제안했다. 서인국은 남자 둘이 한강에서 펼치는 피크닉에 대해 다소 어색함을 표했지만 노홍철의 설득에 넘어갔다.

이 날 노홍철이 특별히 준비한 전매특허 피크닉은 노홍철의 차 위에 설치된 캠핑용 텐트에서 한강의 경치를 만끽하는 것. 홍철표 스페셜 준비물이 가득한 피크닉에 대해 초반엔 부정적이었던 서인국도 막상 한강으로 나가자 즐거워했다는 후문이다.

또한 두 사람은 연인들끼리 할 법한 한강 데이트를 즐기며 속에 숨겨두었던 솔직한 토크도 털어놓았다.

노홍철과 서인국의 상상초월 한강 데이트를 담은 [나 혼자 산다]는 오는 4월 12일(금)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이성재, 데프콘과 광선검으로 대동단결!

이성재가 [나 혼자 산다]를 통해 드라마 속 강렬한 모습과는 전혀 다른 진짜 모습을 공개했다.

[나 혼자 산다]는 혼자 사는 남자 연예인들의 일상을 다큐멘터리 기법으로 촬영, 싱글라이프에 대한 솔직한 애환과 삶에 대한 철학을 담은 프로그램. 이번 회에는 지난 주에 이어 서로 다른 방식으로 살아온 무지개 회원들의 ‘집 초대’ 편을 다루었다.

이 날 데프콘의 집에 놀러간 이성재는 지난주에 이어 데프콘의 장난감과 게임기 등을 호시탐탐 노려 데프콘을 끊임없이 긴장시켰다. 하지만 두 사람은 각종 게임기를 갖고 놀며 한마음 한뜻으로 뭉치며 급속하게 가까워졌다.

그러나 화기애애했던 분위기도 잠시, 이성재는 끝까지 ‘자고 가겠다’며 데프콘에게 으름장을 놓아 둘 사이에 긴장감이 팽팽했다는 후문이다.

이성재와 데프콘이 함께한 남다른 초대 현장이 공개될 [나 혼자 산다]는 오는 4월 12일(금)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4-11 09: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