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일밤-진짜 사나이]가 오는 4월 14일(일) 오후 6시 25분 첫 방송된다.
‘군대’를 소재로 한 신개념 관찰 예능이 주말 안방을 찾아온다. 오는 4월 14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첫 방송되는 MBC [일밤]의 2부 새 코너 ‘리얼 입대 프로젝트-진짜 사나이’가 바로 그것.
[진짜 사나이]는 김수로, 서경석, 류수영, 샘 해밍턴, 손진영, 미르(엠블랙) 등 6명의 연예인이 5박6일 동안 실제 군대에 입대, 병사들과 함께 생활하며 겪는 ‘희노애락’을 담은 리얼 입대 프로젝트다. 이들은 5박6일, 하루 24시간 동안 제작진의 개입 없이 해당 부대의 짜인 일정에 맞춰 생활하며 ‘관찰카메라’를 통해 이들의 일상을 엿보게 된다. 따라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출연진들의 순도 100% 가감 없는 ‘리얼’한 모습을 엿보는 재미가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평소 ‘지기 싫어하는 성격’의 맏형 김수로와 리얼 콘셉트 프로그램에 처음 도전하는 서경석은 ‘군대’라는 특수한 공간에서 동고동락하는 과정에서 기존 이미지를 깨는 인간적인 모습이 속출하기도 했다. 특히, 그동안 예능에서는 잘 볼 수 없었던 ‘배우 류수영의 재발견‘이라고 할 만큼 시종일관 ‘생활관의 수다쟁이’로서 엉뚱한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또한, 호주 국적의 샘 해밍턴은 어릴 적 꿈을 이루기 위해 한국 군대에 입대, 한국 사람보다 더 적극적으로 군 생활에 임하기도 했다.
드라마보다 극적이고, 다큐보다 생생한 여섯 남자의 [리얼 입대 프로젝트-진짜 사나이]는 오는 4월 14일(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절대 공감할 이야기!
2013년, 달라진 군대! [진짜 사나이]로 거듭나는 여섯 남자들의 성장 일기!
‘군대’를 소재로 한 신개념 관찰 예능이 주말 안방을 찾아온다! 오는 4월 14일 일요일 저녁 6시 25분 첫 방송되는 MBC [일밤]의 2부 새 코너 [리얼 입대 프로젝트-진짜 사나이]는 기존의 단순한 병영체험이 아닌 대한민국 육군본부의 협조를 받아 육군훈련소 입소부터 자대배치까지 실제 병사들과 일거수일투족을 함께 생활하며 군사훈련도 똑같이 받았다.
김수로를 비롯한 6명의 출연자들은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민간인으로 육군 훈련소에 입소했으나 자대로 전입, 각종 훈련을 함께 받으며 “진짜 사나이”로 성장해가는 과정을 ‘관찰카메라’를 통해 보여준다. ‘각 잡기’에 집착하는 맏형 김수로를 비롯해 ‘다나까’ 말투를 완벽하게 구사하는 아이돌 미르 등 점차 ‘군기 잡힌 6명의 이등병’으로 완벽 적응했다.
무엇보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6명의 연예인들이 ‘군대’라는 특수한 공간 속에서 5박 6일 만에 최고의 팀워크를 선보였다는 후문.
그런가하면 이들 6명은 제작진의 개입이 전혀 없는 상황에서 병사들과 한 생활관에서 생활하며 자연스럽게 현재 군 생활을 하고 있는 젊은이들의 고민과 군대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나누며 세대를 넘어선 소통을 하기도 했다. 또한, 고된 훈련을 함께하며 쌓인 끈끈한 전우애로 촬영 마지막 날에는 제작진도 예상치 못한 진한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그밖에도 훈련 뒤 생활관에서 펼쳐지는 남자들의 쉴 새 없는 수다는 물론 군인들의 각 잡는 법과 관물대 정리 노하우 등 말로만 듣던 실제 군대의 리얼한 모습들이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이를 통해 시청자들로 하여금 현재 군대의 모습에 대한 새로운 발견과 이해는 물론 거칠지만 섬세한 남자들의 이야기를 한층 깊이 들여다 볼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진짜 사나이]를 추진하게 된 육군 관계자는 "공중파 방송인 MBC를 통해 육군의 진짜 속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 줌으로써 국민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믿음직한 육군, 멋진 육군'이 될 것" 이라며 "그 간의 군에 대한 오해와 편견도 깨뜨리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누구나 들어 알고 있지만 TV를 통해 리얼하게 공개된 적 없는 ‘진짜 군대 이야기!’ MBC [일밤] 2부 새 코너 [리얼 입대 프로젝트 - 진짜 사나이]는 군대에 다녀 온 아버지 세대에게는 옛 군생활의 향수를! 여성시청자들에게는 말로만 듣던 남자들의 리얼한 군 생활 이야기를 직접 눈으로 지켜보는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더불어 매달 다른 특징을 지닌 부대들을 돌아다니며 촬영할 예정인 만큼 과거와는 확연히 달라진 2013년 현재의 군대 모습을 비교해가며 보는 것도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될 예정이다.
드라마보다 극적이고, 다큐보다 생생한 여섯 남자의 [리얼 입대 프로젝트-진짜 사나이]는 오는 4월 14일(일) 오후 6시 25분에 첫 방송 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