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구가의 서] 아름다운 영상과 이연희의 열연, 1회부터 13.1% 동시간대 1위
내용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 서](九家의 書)(극본: 강은경, 연출: 신우철, 김정현) 1회가 13.1%의 시청률(TNmS 수도권 기준)을 기록하며, 첫 방송부터 동시간대 1위에 등극했다. 전국 기준으로는 11.5%의 시청률이다.

8일 방송된 [구가의 서] 1회에는 영물들이 출몰한다는 달빛정원을 배경으로 지리산을 수호하는 신수 ‘구월령’(최진혁)과 관기로 팔려가게 된 규수 ‘서화’(이연희)의 만남이 아름답게 그려졌다.

특히, 제주도에서 촬영한 아름다운 달빛정원을 배경으로 빠르게 진행된 환상적인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배우 이연희는 양반에서 관기로 팔려가게 된 ‘서화’의 감정을 밀도 있게 연기해 호평을 받았다.

[구가의 서] 홈페이지에는 "이연희 씨의 연기, 새로운 보석을 발견한 느낌이다." (ID: nlcy*****), "이야기가 재미있고 흡입력이 엄청나다."(ID: gg****), "한편의 멋진 영화를 보는 것 같았고, 방송 내내 눈을 뗄수가 없었다."(ID: wto****) 등의 호평이 쏟아졌다.

9일 방송되는 [구가의 서] 2회에는 ‘서화’에게 마음을 주면서 불노불사의 생명을 버리고 인간이 되고자 하는 ‘구월령’의 모습과, ‘서화’를 끝까지 찾아내려는 ‘조관웅’(이성재)의 모습이 방송된다.

환상적인 영상미와 배우들의 열연으로 흥행을 예고하고 있는 MBC 월화특별기획드라마 [구가의 서]는 월, 화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강정국
예약일시 2013-04-09 0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