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무한도전] 하와이 특집 ‘와이키키 브라더스’의 마지막 이야기가 6일(토) 오후 6시 25분에 공개된다.
6일(토) 방송에서는 운명의 주사위를 굴려, 꿈같은 하와이 휴가를 노리는 [무한도전] 멤버들의 도전이 계속된다. 3단계까지 연이어 미션에 실패한 멤버들이 도전한 다음 미션은 바로 에어로바틱 글라이더 타고 지폐세기.
공중에서 자유 활강과 회전을 반복하는 비행의 공포와 맞서 고도의 정신력을 발휘해야 성공할 수 있는 미션이다. 본격 미션의 공개와 함께 공포심에 휩싸인 멤버들은 미션의 성패는 뒤로 한 채 다른 멤버들을 글라이더에 태우기 위해 무조건 성공을 외치며 무한 이기주의를 발동시켰다.
극한의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에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멤버들의 의외의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어서 흥미를 끈다. [무한도전] ‘와이키키 브라더스’에 이어지는 또 다른 아이템은 ‘술래잡기’. 추억의 놀이인 술래잡기를 새롭게 해석, [무한도전] 특유의 추격전으로 재탄생시켰다.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점점 높아지는 현상금을 걸고 최종 획득 상금이 가장 높은 사람이 승자가 된다. 각 멤버들은 돈, 자동차, GPS 추적 장지, 조력자 이용권 등 상황에 따라 유리하게 쓸 수 있는 무기를 획득해 게임을 펼친다. 특히 순식간에 술래와 추격자가 바뀌는 상황이 연출되어 긴장감 넘치는 추격전이 예상된다.
하와이의 아름다운 풍경과 더불어 무한도전 멤버들의 리얼한 미션 체험기가 공개될 ‘와이키키 브라더스’ 마지막 이야기와 또 한 번의 이색적 추격전이 될 도심 속 술래잡기, [무한도전] ‘술래잡기’는 4월 6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