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의 마지막 촬영 중 박명수가 눈물을 흘려 모두를 당황하게 했다.
세계 각국을 대표하는 거장마술사들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마술사 최현우와의 대결로 이슈를 낳았던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가 오는 4월 7일(일) 19회 방송을 끝으로 아쉬운 종방 소식을 전한다. 지금까지 무려 150여개의 세계적인 수준의 마술들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마술은 물론 세계적인 마술을 안방에 전해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는 충격적인 절단 마술은 물론 빅 스케일의 마술, 야바위 등의 다양한 마술과 연예인들의 마술 참여로 역시 연일 숱한 화제가 되었다.
이번 주, 최종회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국민 마술사 최현우에 도전장을 내민 대한민국 차세대 국민 마술사 군단인 후배 마술사들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후배 마술사들은 등장과 동시에 “선배님이 너무 오래 해먹었다(?)” “이제 후배에게 자리를 양보해야 하지 않냐?”라며 당찬 도전장을 내밀었고, 지켜보던 최현우는 “청출어람이 그렇게 쉽게 되지는 않는다”라고 쐐기를 박아 국내 톱 마술사들의 숨막히는 대결에 팽팽한 긴장감이 맴돌았다. 또한 그동안 야바위에서 인기를 끌었던 이준형 마술사는 “이젠 선배님이 아닌 최현우‘씨’로 부르겠다”며 강력한 선방으로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특히 마지막 마술을 앞둔 MC 박명수는 종영에 대한 아쉬움을 이야기하며 눈물을 보이며 말을 잇지 못해 모두를 당황케 했고, 이에 옆에 있던 MC 정준하 역시 그간의 방송에 대한 아쉬운 인사를 전했다.
한편 MC들의 마지막 인사에 이어 진행된 최현우는 엔딩마술을 선보이던 중 눈물을 흘려 보는 이들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민아, 녹화 중 미남 마술사와 연락처 교환?!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민아가 미남 마술사와의 마술 도중 휴대폰 번호를 주고 받아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최현우와 후배 마술사들이 출연해 사제간의 대결로 펼쳐진 이날 마술에서 마술계의 저스틴 비버로 불리는 하원근 마술사가 민아와 함께 마술을 진행했다. 무작위로 8장의 카드를 선택한 민아는 각각의 카드 문양에 적혀 있는 번호를 차례로 눌러 본인의 휴대폰을 이용해 전화를 걸었고, 순간 조용하던 스튜디오에 벨소리가 울려 모두를 놀라게 했다. 벨소리가 울린 휴대전화는 다름 아닌 마술사의 개인 휴대 전화. 이어 전화통화를 하게 된 민아에게 마술사는 “할 말이 있지만 쑥스럽다. 통화 대신 카드를 돌려줄 수 있냐”고 물었고 놀랍게도 카드 뒷장엔 ‘(전화번호를)저장해도 될까요?’라는 글씨가 쓰여 있어 지켜보던 민아는 쑥스러운 듯 얼굴을 붉혔다. 지켜보던 남성 패널들이 단체 기립하는 등 놀람과 감탄을 금치 못했다.
마술이 끝난 후, MC 박지윤은 “마술사의 번호를 저장하실건가요?” 라고 질문했고, 한참이나 부끄러워하며 뜸들이던 민아는 “비밀”이라며 계속해서 수줍어하는 모습을 보여 묘한 기류에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혔다는 후문이다.
걸스데이 혜리, 끔찍한 목 절단(?)마술 선보여!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걸스데이 혜리가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와 함께 목이 절단(?)되는 역대 최고의 절단 마술을 선보였다.
최현우가 공개한 이번 절단 마술은 대형 도구 안에 들어간 혜리의 머리를 360도로 회전시키는가 하면, 몸을 세로로 조각낸 뒤 몸통과 머리까지 분리해 내는 믿을 수 없는 마술.
김창렬과 2AM 진운은 미녀 조수로 섹시한 블랙 의상을 입은 걸스데이 혜리가 등장하자 “조심해야 해요!”라며 버럭 소리를 질러 이번 마술이 얼마나 위험한지 짐작케 했다.
본격적인 마술이 시작되고, 혜리의 온 몸이 여러 개로 조각나는 것으로도 모자라 머리만 따로 분리된 혜리의 얼굴이 보이자 전 출연진은 경악을 금치 못하고 감탄사만 내뱉었다.
모두의 우려와는 달리 무사히 마술이 끝나자 상하체 절단마술을 선보인 경험이 있던 2AM 진운은 “저도 잘려봐서 아는데 굉장히 아프거든요”라며 공감의 말을 전했으며, 걸스데이 혜리는 “그것보다 500배는 더 아프다”라며 마술을 선보인 소감을 전했다.
꼬마 싸이 황민우, 마술사 최현우에게 “키 좀 더 크세요”라며 우유 권해 폭소!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꼬마 싸이 황민우가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에게 키 굴욕(?)을 안겼다.
이번 녹화에서 꼬마 싸이 황민우는 마술사 김유정국과 함께 축하 마술을 준비했다. 바로 작은 컵에 담겨있던 우유를 큰 컵으로 옮겨 따르면서 우유의 양도 늘리는 놀라운 마술.
마술 직전, 황민우는 최현우를 향해 “아저씨보다 더 열심히 준비했어요!”라며 자신만만한 모습을 보였는데 이에 당황한 최현우가 “아저씨 아니고 형이야!”라고 대답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곧이어 황민우는 최고의 마술사가 되기 위한 조건으로 큰 키를 언급하며 본격적인 마술을 시작했다. 큰 키를 위해 준비했던 200ml 짜리 우유는 큰 컵으로 옮겨 담으면 담을수록 그 양이 점점 컵에 맞춰 늘어났고, 제일 큰 컵을 앞두고는 “최현우 형도 키 많이 크라고 우유 많이 만들어 줄게요”라는 상상초월 멘트를 날리며 최현우에게 굴욕을 줘 스튜디오를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김태현은 키 굴욕을 당한 최현우를 향해 “아직도 크는 중”이라며 쐐기를 박는가 하면, 출연진들은 황민우에게 “우유공장을 차려도 되겠다”며 마술을 본 소감을 전했다.
엠블랙 미르, 걸스데이 민아와 영혼 체인지!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엠블랙 미르와 걸스데이 민아의 몸이 바뀌는 놀라운 일이 벌어졌다.
이날 최현우는 연일 최고의 화제와 이슈로 모두를 울고 웃게 만들었던 인기 코너 ‘야바위’의 초강력 업그레이드 버전인 ‘인간 야바위’를 선보였다. 그는 그동안 봐왔던 자그마한 크기의 호두 껍데기 대신 커다란 대형 양동이를 준비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대형 양동이에 걸맞는 콩을 준비했다며 양동이를 들추자 엠블랙 미르의 머리가 튀어나와 모두를 폭소케 했다.
최현우는 미르의 머리가 들어있는 양동이를 360도로 돌리고, 좌우로 이동시키기도 하며 다소 엽기적인(?) 야바위를 선보여 신선한 웃음을 안겨줬다. 마지막 야바위가 끝난 뒤, 대형 양동이를 공개하자 미르의 머리는 감쪽같이 사라지고 테이블 밑에서 걸스데이 민아가 깜짝 등장, 전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사라진 미르 대신 나타난 걸스데이 민아는 걸쭉한 목소리로 “내가 미르다!!”라며 소리를 치는가 하면 MC 정준하를 “형!”이라고 부르는 등 미르에 완벽 빙의(?)된 모습으로 재치 있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패널들은 사라진 미르는 안중에도 없이 민아에게만 열광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엠블랙 미르와 걸스데이 민아의 완벽한 체인지 마술은 오는 4월 7일(일) 저녁 6시 25분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