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새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극본 하청옥, 연출 이형선 최은경)에 주인공 현수(연정훈)의 배다른 막내 동생 ‘현태’ 역할로 배우 박서준이 캐스팅됐다.
앞서 박서준은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드림하이 2]를 통해 데뷔한 실력파 신인으로, 당시 극중에서 최고 아이돌 그룹의 멤버 ‘시우’ 역으로 안정적인 연기와 더불어 수준급의 노래 실력을 뽐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다. 이후, 시트콤 [패밀리]에서 꽃미남 고등학생 ‘차서준’ 역을 맡아 해맑은 순정남의 모습을 코믹하면서도 자연스럽게 연기해내 호평을 받기도 했다.
박서준이 합류하게 된 MBC 새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은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드러내면서 결혼과 가족의 의미를 찾으려는 가족 드라마.
박서준은 [금나와라 뚝딱!]에서 국내 유명 보석회사의 철부지 막내아들 ‘현태’ 역을 통해 기존에 보여주었던 유쾌하고 건강한 이미지와는 상반되는 까칠하고 무심한 매력의 ‘나쁜 남자’로 완벽하게 거듭날 예정이다.
[금나와라 뚝딱!]은 여주인공 ‘몽희’ 역에 한지혜, ‘현수’역에 연정훈, ‘성은’ 역에 이수경을 비롯해 최명길, 한진희, 이혜숙, 금보라, 길용우, 반효정, 김지영 등 탄탄한 중견 배우들까지 막강 라인업을 구축한 가운데 신예 박서준까지 합류하면서 새로운 명품 주말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
신예 박서준의 연기 변신이 기대되는 MBC 주말드라마 [금나와라 뚝딱!]은 오는 4월 6일(토) 8시 40분에 첫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