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블라인드 테스트 180°] 일요일 오전, 안목을 높여라!
내용
색다른 안목 테스트로 웃음을 선사하는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가 일요일 오전 9시 15분으로 시간대를 옮겨 시청자들과 만난다.

[블라인드 테스트 180°]는, ‘온천물과 수돗물을 구별하라!', '지상렬의 개를 찾아라!', '한 점에 10만원 참치회와 한 점에 5천원 참치회를 구별하라!' 등 매주 별난 테스트 주제로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며 국내 유일 안목 테스트 프로그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일요일 오전으로 방송 시간대를 옮긴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는 김흥국, 윤영미가 출연, ‘자연산 장어와 양식 장어를 구별하라!’, ‘유명 디자이너의 천만원짜리 의자를 찾아라!’, ‘뒤태만 보고 남녀를 구별하라!’ 등의 아이템으로 블라인드 테스트를 진행한다.



-들이대기 1인자 김흥국, “붐 볼수록 괜찮다”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에 출연한 김흥국이 붐에 대한 아낌없는 애정을 드러냈다.

김흥국은 ‘자연산 장어와 양식 장어를 구별하라!’, ‘뒷모습만 보고 남녀를 구별하라!’ 등의 수준 높은 안목 테스트에 난감해했다. 이에 붐은 “제가 오늘 일일 보좌관입니다”라며 정답 노하우를 제공했고, 김흥국은 “볼수록 괜찮다”며 붐에 대한 애정을 아낌없이 드러냈다. 이에 붐은 김흥국의 썰렁한 농담에도 기립 박수를 치며 일일 보좌관으로서 역할을 톡톡히 했다.


- 장어집 아르바이트생 출신 붐! 장어 먹고 힘자랑한 사연은!

에너지 넘치는 입담의 붐이 끓어오르는 힘을 주체하지 못하고 세트장을 뒤흔들었다.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 녹화에서는, 한 마리에 50만원을 호가하는 자연산 장어와 5만원 짜리 양식 장어를 구별하는 테스트를 진행했다. 이에 붐은 “장어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한 적이 있다”고 밝히며 “제 몸에 장어가 잘 맞아요”라고 보양식 장어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장어를 먹고 나면 집 인테리어를 많이 바꿔요“라고 밝혔다.

이에 성대현은 “이 장어 먹으면 [블라인드 테스트 180°] 세트 인테리어도 바뀌는 거 아니에요?”라고 말했고, 붐은 장어를 시식하자마자 힘이 솟아오른다며 스튜디오 장식물을 옮기는 등 파이팅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미선, 전현무, 붐, 성대현, 김흥국, 윤영미 등이 출연하는 MBC [블라인드 테스트 180°]는 3월 24일 일요일 오전 9시 15분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3-03-22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