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남자가 사랑할 때] 송승헌-신세경, 애절한 사랑 그린 홍보 스틸 공개
내용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가 송승헌-신세경의 애절한 사랑을 그린 홍보 스틸을 공개했다.

지난 9일(토)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작은 섬에서 진행된 촬영은 주인공들의 쓸쓸한 마음을 대변하는 듯한 황량한 벌판에서 이루어졌다.

공개된 홍보 스틸에는 첫 만남부터 한태상(송승헌)과 서미도(신세경)의 엇갈린 감정이 그려졌다. 미도의 마음을 가지려는 태상과 그에 대한 마음을 온전히 받아들이지 못하고 갈등하는 미도의 안타까운 감정이 표현됐다.

송승헌은 다른 소품없이 깔끔한 블랙 수트와 표정만으로도 강인한 남자의 모습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그의 모습에 촬영장소가 인적이 드문 섬이었음에도 불구하고 멀리서 그를 알아본 캠핑족들이 몰려와 한류스타 송승헌의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신세경은 강렬한 붉은 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몸매를 뽐냈다. 온종일 강한 바람에 고생을 하면서도 특유의 밝고 활기찬 모습으로 현장분위기를 이끌었다. 신세경의 밝고 건강한 성격에 배우들은 물론 전 스태프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촬영을 마칠 수 있었다.  

촬영 중, 시간이 지날 수록 몸을 가눌 수 없을 만큼 강한 바람이 불어와 한때 촬영이 중단 되기도 했다는 후문. 송승헌은 바람으로 헝클어진 신세경의 머리카락을 정리해주며 상대배우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7급 공무원] 후속으로 방송되는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생의 한 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주인공들의 사랑을 그린 정통멜로드라마이다.

[적도의 남자](2012), [아직도 결혼하고 싶은 여자](2010), [태양의 여자](2008) 등을 집필한 김인영 작가와 [아랑사또전](2012), [내 마음이 들리니](2011), 환상의 커플(2006) 등을 연출한 김상호 PD가 호흡을 맞춘다. 첫방송은 4월 3일(수) 밤 9시 55분.

기획: 박홍균
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출연: 송승헌(한태상), 신세경(서미도), 연우진(이재희), 채정안(백성주), 정영숙(윤홍자), 이창훈(구용갑), 강신일(서경욱), 오영실(최선애) 등

문의: 홍보국 노지수
예약일시 2013-03-21 11: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