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 박명수, 녹화 도중 하반신 절단(?)된 사연?!
내용
MBC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지난 주, 손목 절단(?) 위기에 놓였던 MC 박명수가 이번엔 하반신이 절단(?)될 위기에 처해 다시 한 번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녹화에서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는 가장 인기 있는 절단 마술을 오프닝 마술로 준비했다며 게스트들로부터 절단시키고픈 사람을 추천받았다. 게스트들의 강력 추천으로 절단마술의 주인공이 된 사람은 바로 MC 박명수였다.

그가 선보인 절단마술은 지금까지 선보인 절단마술과는 차원이 다른 절단 마술로 상자 밖으로 보이는 발이 가짜 발이 아니라 MC 박명수의 진짜 발임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어 더욱 놀라운 마술이었다. MC 박명수는 “지난주에도 손이 잘릴 뻔 했는데 왜 자꾸 날 자르려고 하냐”고 강한 불만을 표출하고 투덜거리며 마술에 임했다.

본격적인 마술에 앞서 최현우는 도구에 어떠한 트릭도 없음을 확인시키기 위해 MC 박명수의 맨발을 강제 공개(?)했다. 신발에 이어 양말까지 벗은 MC 박명수는 본인의 발 냄새에 기겁하는 모습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의 도가니로 만들었다. 한편, 그의 맨발에 싸인(Sign)을 하게 된 씨스타 소유는 싸인(Sign)하는 내내 올라오는 발 냄새의 기운에 괴로움과 터져 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본격적인 마술이 시작되고 하반신이 완벽히 절단되자 MC 박명수는 얼굴이 일그러졌고, 그 모습에 소유는 경악하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마술이 끝나고 난 뒤 MC 박명수는 요즘 몸이 두 개라도 모자랄 만큼 바쁜 스케줄을 언급하며 “그냥 몸이 두 개였으면 좋았을 텐데 다시 붙어서 서운하다”며 소소한 아쉬움을 전하면서도, 다시 안전하게 붙은 하체를 이용해 기쁨의 막춤을 선보였다.

광희 또한 “눈앞에서 속은 느낌”이라며 절단 마술을 본 놀라운 소감을 한마디로 전했다. MC박명수의 하반신이 절단되는 놀라운 광경은 오는 3월 17일(일) 오후 6시 25분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씨스타 소유 & 다솜, 섹시미녀 마술사 데뷔?!

씨스타의 멤버 소유와 다솜이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해 섹시한 미녀 마술사로 변신하며 화려한 마술을 펼쳐 환호를 받았다.

이날 마술의 시작과 동시에 프로급 미녀조수를 연상시키듯 여유로운 표정으로 등장한 다솜은 깜찍한 손키스를 날리며 남성출연자들의 혼을 쏙 빼놓았다. 곧이어 시작된 마술과 함께 대형 관속에 들어간 다솜은 불붙은 쇠창살이 상자를 관통하는 충격적인 퍼포먼스를 펼치며 전 패널들을 경악케 만들었다.

이에 그치지 않고 마술이 막바지에 다다르자 사라졌던 다솜이 다시 등장, 무사하게 등장한 다솜에 이어 처음에 상자에 들어가지도 않았던 소유까지 깜짝 등장하며 지켜보던 이들의 찬사를 받아냈다. 

마술이 끝나자 패널들은 “솔직히 다솜이 죽을까봐 두려웠다”라고 말하며 긴장감 넘쳤던 마술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섹시한 미녀 마술사로 깜짝 변신한 소유와 다솜의 매력적인 마술공연은 오는 3월 17일(일) 오후 6시 25분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광희, 녹화도중 미녀 마술사에 기습키스(?!)

MBC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광희가 미녀 마술사 이네스의 마술에 참여하던 도중 이네스의 볼에 기습 키스해(?) 현장을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지난 주, 빼어난 미모와 매혹적인 마술로 남성출연자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은 스페인 대표 여성마술사 이네스! 테이프로 입을 가린 채 등장한 마술사 이네스는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프러포즈 장면을 연상케 하는 마술을 선보였다. 시작에 앞서 스케치북을 통해 광희에게 함께 마술에 참여해 줄 것을 제안하며 광희를 불러냈고, 흥분을 감추지 못한 광희는 환호성을 질러대 남성 패널들의 시기 어린 부러움을 샀다.

이날 영화 ‘러브 액츄얼리’의 타이틀곡과 함께 로맨틱한 분위기가 더해졌고, 스케치북에 쓰여진 문장들을 넘기는 도중 “제게 키스해 주실래요?”라는 과감한 문장이 나왔다. 순간 부끄러워하는 출연진들과는 달리 기다렸다는 듯(?) 광희는 마술사 이네스의 볼에 키스를 해 스튜디오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이를 지켜보던 데프콘은 “(이제 광희는) 한선화에게 죽겠다”라고 비난을 쏟아내 한바탕 웃음바다로 만들었고, MC 정준하는 “선화가 보고 있을 텐데...” 라고 운을 떼며 광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광희는 “난 입에다 안했다. 어차피 선화는 드라마에서 키스를 한다”라고 반박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가상 부인인 한선화를 제쳐두고 마술사 이네스와 과감한 행각을 펼친 광희의 키스신은 오는 3월 17일(일) 오후 6시 25분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 출연 연예인에 300여 가지 마술 가능한 마술도구세트 지급!

라스베이거스 티켓을 최종 우승상품으로 내걸어 마술사군단과 연예인팀 간의 치열한 대결을 펼치고 있는 일밤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의 이번 녹화에서는 3승 상품인 라스베이거스는 커녕 2승도 한 번 차지하지 못한 연예인팀의 힘을 북돋아 주고자 300여 가지 마술이 가능한 마술도구세트를 상품으로 내걸었다.

이와 함께 1승 상품으로는 MC를 비롯 연예인팀의 얼굴이 새겨진 한정판 초콜릿 세트가 주어졌다.

우승 상품이 강력해진 만큼 한 치의 양보도 하지 않겠다는 각오로 녹화에 임한 마술사 군단의 모습에 양준혁은 “연예인팀이 이겨야 마술사도 같이 라스베이거스에 가는 것 아니냐”며 회유 작전을 펼쳤지만 최현우는 “라스베이거스 관람 비용을 내가 부담한다고 들었다. 절대 지지 않을 것”이라고 재치 있게 받아치며 이번 승부에 강한 자신감을 보였다.

녹화 내내 우승상품을 향해 눈에 불을 켜고 치열한 대결에 임한 연예인팀은 ‘얼마에요?’ 코너에서 1승을 거둬 한정판 초콜릿 세트를 손에 넣은 뒤, 이어지는 야바위 대결에서도 맹활약을 펼쳐 방송 최초로 2승을 거두는 기쁨을 누렸다.

이에 전 출연진이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며 마술도구세트를 들고 무대 위를 뛰어다니자 한동안 제대로 된 녹화 진행이 힘들었다는 후문.

방송 최초로 연예인팀이 2연승을 거둔 역사적인 순간은 오는 3월 17일(일) 오후 6시 25분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를 통해 공개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3-15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