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의 황광희-한선화 커플 앞에 나타난 문메이슨 삼형제의 개구진 모습이 공개된다.
한복 패션쇼의 인연으로 문메이슨 삼형제를 돌보게 된 황광희-한선화는 삼형제와 마트에도 가고 함께 총싸움도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노래를 잘한다는 문메이슨에게 노래를 부탁한 두 사람은 문메이슨 삼형제의 예상치 못한 선곡에 당황했다. 이어 삼형제는 멘붕에 빠진 황광희-한선화 앞에서 춤까지 선보였고, 깜짝 놀랄만한 춤 실력에 두 사람은 또다시 놀란다.
이후 맛있게 식사를 하던 황광희-한선화와 삼형제. 식사 도중 둘째 메이빈은 큰일(?)을 보겠다고 말했고, 이에 황광희-한선화는 최대 위기에 빠지게 된다.
지난 주 막내 문메이든의 기저귀를 갈아주다 멘붕에 빠졌던 두 사람, 새로운 ‘멘붕 삼종세트’에 이들이 보인 반응은 3월 16일(토) 오후 5시 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를 통해 방송된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조정치-정인, 서로의 엇갈린 선택에 버럭한 사연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새로운 가상부부로 투입된 11년차 실제 커플 조정치-정인은 ‘11년 전 두 사람의 인연이 시작된 곳으로 가라’는 미션을 받고 첫 인연의 장소가 어디인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처음 데이트를 했던 강남역으로 향한 정인. 하지만 조정치는 강남역이 아닌 다른 장소로 향해 두 사람의 재회에 빨간 불이 켜졌고 지켜보던 패널들 역시 “오늘 안에 만날 수 있기는 한 거냐”며 안타깝다는 반응을 보였다.
계속 엇갈리던 두 사람은 결국 “옆 건물에 살아서 볼 수 있는 사람인데”, “제작진 나중에 후회하게 만들거다”라며 제작진에게 분노(?)를 표출했는 후문이다.
“만나면 눈물 날 것 같다”고 말했던 두 사람이 어떠한 모습으로 어디에서 재회하게 되는지는 오는 3월 16일(토) 오후 5시 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 고준희-정진운-바로의 깜짝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 대공개!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지난 주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던 고준희-정진운과 바로의 깜짝 만남 비하인드 스토리가 모두 공개된다.
고준희-정진운은 MBC 라디오 [신동의 심심타파]에 게스트로 초대를 받았다. 두 사람의 라디오 방송 도중에 깜짝 등장한 게스트는 아이돌 B1A4의 멤버 바로.
B1A4 바로의 팬임을 밝혔던 고준희는 무척이나 설레어 했고 바로가 준비한 깜짝 선물에 폴짝폴짝 뛰며 기뻐했다.
한편, 고준희는 ‘진운과의 첫 만남보다 B1A4의 바로와의 첫 만남이 더 설렐 거 같다’는 거짓말 탐지기 질문에 놀라운 속마음을 밝혀 화제가 되기도 했다.
가상남편, 그리고 평소 좋아하던 가수와 한 자리에 있게 된 고준희의 리얼한 반응과 그를 지켜보는 진운의 반응은 3월 16일(토) 오후 5시 5분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를 통해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