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15일(금) 밤 9시 55분 더욱 막강해진 출연자들과 더 화려해진 댄스로 돌아온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가 첫 방송된다.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댄싱 위드 더 스타3]에는 배우 오미희, 이종원, 남보라, 가수 김완선, 김경호, 미쓰에이의 페이, 엠블랙의 승호, 당구선수 자넷리, 전 농구선수 우지원, 마술사 이은결, 아나운서 김대호, 모델 혜박이 출연한다.
특히, 의자퍼포먼스로 톱스타의 반열에 오른 원조 청춘스타이자 꽃중년 이종원은 [댄싱 위드 더 스타3] 타이틀 제작 현장에서 본인이 직접 20년 만에 처음으로 의자 퍼포먼스를 선보여 주위의 모든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명품 연기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이종원은 [댄싱 위드 더 스타 3]를 통해 명품 눈빛 연기를 가미한 강렬한 댄스를 선보여 기대를 모을 예정이다.
20년 전 청춘스타로 다시 돌아간 이종원의 강렬한 댄스는 15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엠블랙 승호의 라이벌이 떴다!
각 분야 최고의 스타들이 펼치는 환희와 감동의 댄스 쇼로 숱한 화제를 낳은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 최초로 현직 남자 아이돌 엠블랙의 승호가 출연한다.
승호는 뛰어난 댄스실력으로 이번 [댄싱 위드 더 스타 3]의 우승이 목표라고 공공연히 밝혔다. 하지만 타이틀 촬영 현장에서 댄스 연습을 하는 또 다른 출연자 김경호의 댄스 실력을 보고는 돌연 “우승 취소”를 연발하며 자신감이 하락한 모습을 보여 주위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현직 아이돌까지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댄스 연습에 매진하는 출연자들의 모습은 15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방송된다.
세계여자당구 스타 자넷리, 희망의 증거가 되고 싶다!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는 선천적인 장애를 극복하고 세계 여자 당구 챔피언으로 우뚝 선 자넷리가 출연한다.
자넷리는 선천적으로 척추가 휘어져 수차례의 수술을 통해 철심을 박은 채로 당구 세계재패를 한 인물. 그녀가 이번 [댄싱 위드 더 스타 3]를 통해 댄스스포츠라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신체적 결함을 딛고 일어난 희망의 증거가 되고 싶다 밝혀 그녀의 댄스 무대에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댄스스포츠를 통해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할 자넷리의 감동의 댄스 무대는 15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방송된다.
미쓰에이 대표 춤꾼 페이, 몸치 된 사연 전격공개!
미쓰에이의 대표 춤꾼이자 중국 전통 무용을 전공한 페이가 출연하여 걸 그룹다운 댄스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그러나 춤이라면 어디에서도 빠지지 않는 미쓰에이의 페이는 본격적으로 댄스스포츠 연습에 돌입하자 그녀가 평소 추던 댄스 방식과는 확연히 다른 댄스스포츠 때문에 “나 이상한 것 같아. 나 몸치인 가봐”를 연발하며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연습에 어려움을 호소했다는 후문이다.
댄스스포츠 첫 도전부터 난항을 겪는 미쓰에이 페이의 댄스 무대는 15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3]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