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용 |
MBC 새 주말연속극 [금 나와라 뚝딱](가제)을 이끌어갈 여주인공 ‘정몽희’ 역할에 배우 한지혜가 캐스팅됐다.
배우 한지혜는 MBC 주말특별기획 [메이퀸] 이후 4개월 만의 안방극장 복귀로 [금 나와라 뚝딱](가제)의 ‘정몽희’ 캐릭터를 선택하며 주말극 흥행의 신화를 이어갈 예정이다.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가제)은 상류 계층을 열망하며 사는 중산층의 허세와 실상을 풍자적으로 그려내며 진정한 행복의 의미를 되새겨 보는 휴먼드라마. [천하일색 박정금], [호박꽃 순정]등의 작품에서 깊이 있는 대본으로 시청자들의 큰 반향을 불러일으켰던 하청옥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연출은 이형선 PD가 맡았다. 이번에 연출을 맡은 이형선 PD는 2008년 MBC 드라마 [천하일색 박정금] 이후 5년 만에 하청옥 작가와 다시 한 번 손을 잡아 따뜻한 드라마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한지혜가 맡은 주인공 ‘정몽희’는 한 때 보석 디자이너를 꿈꿨으나 현재는 길에서 액세서리 노점상을 하며 꿋꿋하게 살아가는 인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굴하지 않는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드라마를 이끌어나갈 예정이다.
지난 해 화제 속에 종영된 [메이퀸]에서 밝고 씩씩하며 호기심 많은 ‘현대판 캔디’ 천해주 역을 맡아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큼, 한지혜는 새 드라마 [금 나와라 뚝딱]에서도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새 주말연속극 [금 나와라 뚝딱]은 [아들 녀석들] 후속으로 오는 4월 첫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