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 씨앤블루 정신, 미녀 마술사와의 아찔한 첫 키스?!
내용
MBC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최근 드라마 출연으로 연기자로서의 변신도 성공적으로 끝마친 씨앤블루 정신이 출연해 스페인을 대표하는 섹시 미녀 마술사 이네스와 아찔한 키스(?)를 선보였다.

이날 이네스가 준비해 온 마술은 바로 종이 한 장을 사이에 두고 남성 패널과 키스를 하는 마술. 마술을 선보이기에 앞서 함께 할 남성 패널을 고르기로 한 이네스에게 선택받기 위해 데프콘은 주먹을 부르는 애교를 선보이는가 하면, 김창렬은 ‘이것이 한국의 전통 댄스’라며 저질 댄스를 선보여 MC 박명수에게 끌려 나가 이네스를 당황케 했다. 이어 스튜디오로 나온 씨앤블루 정신은 이네스와 커플 댄스를 선보여 모두의 환호를 받기도 했다.

우여곡절 끝에 이네스에게 선택받은 정신은 이네스의 지시를 따라 거울을 보며 능숙하게 보라색 립스틱을 발랐다. 그 모습을 보며 이네스는 “처음이 아닌 것 같다”며 정신을 당황케 하는가 하면, 진한 보라색 입술로 변한 정신의 모습을 보며 김나영은 “마치 저승사자를 보는 것 같다”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마술 시작 전, 정신은 ‘키스한 지 정말 오래 됐다. 다른 국적 여성과의 키스는 처음’이라며 키스 직전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모든 준비가 끝난 뒤, 이네스와 정신이 입술과 입술 사이에 작은 종이 한 장만 대고 천천히 다가가 키스를 하자 모두가 환호성을 질러 녹화장의 열기가 한껏 달아올랐다.

그 모습을 지켜본 양준혁은 “저 자리에 내가 있었다면 과연 어땠을까”라며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으며 김나영은 점점 거리가 좁혀지는 이네스와 정신을 보고 연신 “안 돼!”를 외치며 절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마술이 끝난 뒤 정신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라는 소감을 전했으며 같은 멤버 민혁은 “어떻게 날 버리고 다른 여성과 키스를 할 수 있냐”는 폭탄발언을 해 모두를 당황케 하기도 했다. 또한 씨스타 보라는 “꼭 내가 키스한 것처럼 쑥스럽다”며 수줍은 모습을 보였다.

박명수, 녹화 도중 팔 절단될 뻔한 사연?!

MBC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거친 입담으로 매주 마술사들을 당황케하는 버럭 MC 박명수의 팔이 절단(?)될 위기에 처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날 녹화에서 대한민국 대표 마술사 최현우는 스페인에서 온 미녀 마술사 이네스에게 대항하기 위해 미니 단두대를 이용한 위험천만한 마술을 준비했다. 최현우가 준비한 ‘위험한 단두대’ 마술은 날카로운 칼과 구멍이 두 개 뚫린 나무 판으로만 이루어진 단두대를 두고 큰 구멍에는 패널의 팔을, 작은 구멍에는 당근을 끼운 뒤 칼을 통과시켜 절단해버리는 아찔한 마술.

단두대 안에 팔을 넣을 패널을 찾던 최현우는 즉석에서 김태현을 지목해 무대로 부르더니 “가장 싫어하는 사람은 누구냐”라는 질문을 던졌다. 곧,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MC 박명수를 지목한 김태현에 의해 박명수의 팔이 단두대 위에 올랐다.

점점 표정이 어두워지는 MC 박명수를 향해 최현우가 “이 마술은 오늘 실전에서 처음 해보는 것”이라며 폭탄발언을 하자 MC 박명수의 표정은 걷잡을 수 없이 어두워졌고, 발을 동동 구르는 등 긴장된 모습을 감추지 못했다. 이를 지켜보고 있던 MC 정준하는 “방송사고 나면 어떡해요!”라며 이전엔 볼 수 없었던(?)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 마술이 얼마나 위험한지 짐작케 했다.

양준혁, 마술 도중 민망한 노출(?) 선보여!

MBC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 출연한 양준혁이 스페인에서 온 미녀 마술사 이네스의 마술에 참여하던 도중 민망한 노출(?)이 공개돼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었다.

마술 실력은 물론 빼어난 미모와 매혹적인 모습으로 등장과 동시에 남성 출연자들을 흥분케 한 스페인의 대표 여성마술사 이네스! 이날 이네스의 선택을 받은 양준혁은 이네스와의 색다른 마술에 함께 참여하게 됐다. 마술의 시작과 함께 이네스는 양준혁의 바지벨트를 풀게 한 뒤, 준비한 두 개의 빨간 천을 묶어 양준혁의 바지 속에 넣었고, 마술진행을 위해 자신의 손을 양준혁의 바지주머니에 넣는 등의 과감한 행동으로 양준혁을 당황케 했다.

한편 마술사 이네스와의 과감한 마술을 끝마친 양준혁은 마술이 끝난 뒤에도 반쯤 넋이 나간 채 멀뚱히 서있는가 하면, 마술사 최현우는 스킨십을 자제해 달라며 버럭하기도 했다.

최현우, 녹화 도중 오토바이 타고 사라져?!

마술사 최현우가 MBC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출연진 전체를 기립하게 만든 역대 가장 충격적인 마술을 선보이며 모두의 극찬을 받았다.

대한민국 대 스페인, 2차전으로 펼쳐진 이번 마술 대결에서 스페인에서 온 최고의 여성 마술사 이네스와의 승부를 위해 비장의 마술을 준비해 온 최현우는 오토바이를 타고 공중부양한 뒤 순식간에 공중에서 오토바이와 함께 사라져 전 출연진의 심장을 덜컹 내려앉게 만들었다.

채 5초도 되지 않는 짧은 순간에 이뤄진 말도 안 되는 상황에 “이건 기적 아니냐”며 모두들 찬사를 아끼지 않았고, 이네스마저 “신기하다. 내가졌다”라며 최현우의 마술에 극찬을 더했다.

이를 본 MC 박명수는 “너무 놀라서 더 이상 할 얘기가 없다”며 충격적인 심정을 표현하는가 하면, 김태현은 “라스베가스급 마술이다”라며 한동안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MC 박지윤 역시 “심장을 멎게 하는 마술이었다”며 놀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스페인에서 온 특사 이네스의 아찔하고 강력한 마술들과 이에 대항하는 최현우의 스펙터클한 새로운 마술은 오는 3월 10일(일) 오후 6시 25분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 공개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3-08 1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