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세바퀴] 명문대 출신 연예인 총출동!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의 학창시절 성적은?
내용
MBC [세바퀴]가 3월 새학기 시작을 맞이하여 ‘공부의 신’ 특집으로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을 초대해, 그들의 학창시절 성적을 알아본다.

각 명문대를 대표하는 연예인들이 최초로 공개하는 명문대 간 대박 공부 비법은 무엇이었을까? 이번주 방송될 [세바퀴]에서는 서울대 출신 연예인 김범수, 유지연, 임윤선 변호사와 이화여대 출신 곽현화 등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의 실제 학창시절 생활 기록부 공개로 시작된다. 역시 남달랐던 명문대 출신들의 학창시절 성적표! 이들의 성적표는 전과목 올수에 매번 반 석차 1등, 전교 석차 1등!

김범수는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계속 1등하다가 2학년 때부터 일부러 1등을 안했다. 1등을 하면 학교에 돈을 내야하는데 중3 때 집안 환경이 안 좋아지면서 1등을 하면 안됐었다”라고 말했다. 이에 출연자들은 “성적 조절이 마음대로 가능하다니 말도 안 된다”, “아는 걸 일부러 틀린거냐?”라며 빗발치는 야유를 보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또 알려진 이미지와는 달리 의외의 명문대 출신 배우가 등장해 화제가 됐다. 드라마 [사랑과 전쟁]으로 더 잘 알려진 배우 유지연은 서울대 가야금학과 출신으로 “예체능을 했으니까 아무래도 공부는 대충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사실 공부를 잘했었다”고 말하며 지금까지 받았던 수십 장의 상장을 가져와 자랑하기도 했다. 특히 고등학교 3학년 내내 우등상을 수상하고, 전교 1,2등을 유지한 유지연의 성적표에 출연자들은 다들 입을 다물지 못했다.

모범생들의 성적표와는 상반된 열등생들의 성적표는 MC 3인방 이휘재, 박미선, 박명수! ‘양’과 ‘가’만 가득한 성적표를 공개한 박명수는 ‘생활정도는 보통이나 교육에 관심이 없으며 옷은 고급으로 입히고 있다’, ‘소견이 좁고 경솔한데 나이에 맞는 행동을 못함’ 등의 행동 특성사항을 공개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에 조혜련은 “선생님이 앙심을 품은 것 같다” 며 쐐기를 박기도 했다.

서울대 출신 3인방 김범수, 유지연, 임윤선 변호사의 서울대 간 특별 공부비법과 수학 공부법 서적을 발표하여 베스트셀러 작가반열에 올랐던 수학 여신 곽현화의 이대 간 놀라운 공부비법, 구미에서 학창시절 학생회장이었던 god 김태우의 숨겨진 공부비법 등에 MC 박미선은 “학생인 자녀를 둔 학부모들이 정말 솔깃할 내용이다”라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셋이 합쳐 아이큐 450! 김보성의 영재 아들들의 3단계 영재 교육비법은?

MBC [세바퀴] ‘공부의 신’ 특집에 김보성과 아이큐 150의 영재로 알려진 김보성의 두 아들 (허정우, 허영우)이 함께 출연해 김보성 스타일의 영재 교육비법을 공개했다. 

의리의 터프가이 역할을 많이 맡았던 배우 김보성은 영재로 알려진 아들들과 함께 출연해 평소 이미지와 다른 우수한 학창시절 성적표를 공개했다. 1년 동안 단 한 문제를 틀리며 4400점 만점에 4399점을 맞은 김보성의 성적표가 공개되자 이를 믿지 못하는 출연자들은 말도 안 된다며 믿지 못하는 분위기였다. 하지만 김보성은 “사나이는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라며, “나는 최고 아이큐가 151이고, 아들들도 아이큐 150이 넘는 영재다”라고 밝혔다.

김보성의 두 아들은 평소 학교 성적이 1등이고, 경기도에서 본 시험에서 만점을 받기도 한 사실을 이야기하며 영재임을 입증했다. 무엇보다 모두를 경악하게 한 것은 김보성의 큰 아들 허정우 군의 국기 외우기 테스트! 허정우 군은 “요즘 축구에 빠져서 FIFA 랭킹에 등록되어 있는 200여개 국가의 국기들을 다 외웠어요”라며 국기만 보고 나라 이름을 맞추는 장기로 뛰어난 암기력을 선보여 출연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또한 김보성이 아들들이 태어났을 때 지은 창작 시를 들려주자, 둘째 아들 허영우 군도 아빠에 대한 답시를 들려주며 부자간의 훈훈한 모습을 연출하기도 했다. 출연자들은 “서로 시를 주고받는 부자는 처음 본다. 멋있다”며 삼부자의 모습에 박수를 보냈다.

구미 전설의 학생회장, ‘벼락치기 왕’ 김태우의 시험 일주일 전 공부 비법 대공개!

MBC [세바퀴] ‘공부의 신’ 특집에서는 구미 전설의 학생회장이자 ‘벼락치기 왕’ 김태우의 집중력 향상을 위한 공부 비법이 공개된다.

‘공부의 신’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세바퀴]에서 의외의 우등생으로 꼽힌 김태우. 공개된 그의 성적표는 모두 우수한 성적에 전교 부회장, 회장을 맡고 ‘모범 학생상’까지 받은 믿기 힘든 그의 엘리트 학창시절이 담겨있었다. 김태우는 “전교 회장에 출마하려면 상위 5% 안에 들었어야 한다”며 공부를 잘했다는 사실을 입증했다.

김태우는 짧은 시간 안에 집중력을 높이는 자신만의 실전 공부 비법과 팁을 공개하며, 우등생 전교 회장의 면모를 보여줬다. 더욱이 교장 선생님을 설득해 최초로 학교 축제와 수학여행 등을 만든 사실을 공개하며 “다들 내 인생의 전성기가 god때 인 줄 알지만, 사실은 중학교 3학년 때였다”라고 자부했다.

레인보우 고우리, 운동 없이 만드는 걸그룹 복근의 숨겨진 진실 폭로!

MBC [세바퀴]에 최근 발매한 ‘Tell me Tell me’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레인보우의 고우리가 출연해 걸그룹 11자 복근에 숨겨진 비밀을 폭로했다.

지난 ‘A’ 활동 중 배꼽춤을 통해서 선명한 11자 복근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던 고우리는 걸그룹 중에 이런 분들이 꽤 많으실 거라며 조심스럽게 말문을 열었다.

고우리가 공개한 걸그룹 11자 복근에 숨겨진 비밀은 복근 그리기. 고우리는 “사실 나는 복근 만들기가 어려운 배라 무대에 올라가기 전 복근을 그린다”며 솔직하게 털어놨다. 이에 박은지도 “난 쇄골이 잘 안 나오는 스타일이라 드레스 입을 때 쇄골이 선명하게 보이게 쇄골을 그린다”며 덧붙였다.

[세바퀴] 대표 몸짱 김준희는 ‘이런 방법을 몰라서 운동만 열심히 했다’며 ‘좋은 방법을 알려줘 고맙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MC 박미선도 이런 비법에 많은 관심을 보이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세바퀴] ‘공부의 신’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녹화에서는 학생회장을 하며 비리 선생님을 몰아냈던 재경의 사연과 고우리의 4차원 개인기 등이 공개된다. 명문대 출신 연예인들과 영재 아들들을 둔 김보성이 전하는 실전 공부 비법은 오는 3월 9일(토) 밤 11시 10분 [세바퀴]를 통해 공개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3-08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