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 D-7] 더욱 화려해진 12명의 출연진 공개!
내용
3월 8일(금) 밤 9시 55분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 D-7]이 방송된다.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 D-7]은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의 프롤로그 방송으로 출연진 공개 및 제작발표회 현장 에피소드 등 사전 준비모습을 공개한다.  

이번 시즌3를 빛낼 12명의 스타들은 댄싱퀸 김완선과 국민록커 김경호, 배우 오미희, 이종원, 남보라를 비롯해 전 농구선수 우지원과 세계적 톱 모델 혜박, 당구계의 검은 독거미 자넷리, 천재 매지션 이은결, 아나운서 김대호, missA 페이, 엠블랙 승호가 출연한다. 최강의 라인업으로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쟁을 예고하고 있다.  

지난 4일(월) 오후 2시 [댄싱 위드 더 스타3]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12명의 출연진 중 강렬한 포스로 무대를 사로잡은 출연자가 있었으니, 바로 탑모델 혜박이었다.  

동양인 모델 최초로 샤넬, 프라다, 발망 등 세계적인 브랜드 패션쇼에 오른 혜박은 제작발표회 현장에서도 남다른 모델 포스를 자랑했다. 늘씬한 다리를 강조한 반전 드레스를 입은 혜박은 여유 넘치는 포즈를 취한 것은 물론, 특유의 강렬한 눈빛으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을 놀라게 하며 수많은 플래시 세례를 받았다.  

또한 국민 록커 김경호는 “[댄싱 위드 더 스타3]를 통해 ‘국민언니’에서 ‘국민상남자’로 거듭나겠다”고 남다른 포부를 밝혀 제작발표회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우 남보라는 댄스 파트너와의 첫 만남에서 자신의 이상형을 공개하기도 했는데, ‘베이비 페이스에 근육남’ 일명 ‘베이근 남’을 원한다는 깜짝 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했다.  

스타들의 웃음만발 제작발표회 현장과 눈물겨운 댄스스포츠 도전기는 8일(금) 밤 9시 55분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시즌3 D-7]에서 방송된다.  

문의 : 홍보국 송은정
예약일시 2013-03-08 10: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