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푸른밤 정엽입니다] 사랑스러운 ‘국민 며느리’, 배우 최윤영 첫 라디오 나들이에 시청률 공약지켜!
내용
MBC 라디오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에 드라마 [내 딸 서영이]에서 호정 역할로 ‘국민 며느리’에 등극한 배우 최윤영이 출연해 시청률 40% 돌파 공약이었던 ‘댄스’를 선보였다.

[푸른밤 정엽입니다] 3월 4일(월) 방송을 통해 처음 라디오에 출연한 최윤영은 전날 종영한 [내 딸 서영이]의 마지막 방송을 본 소감으로 ‘지금까지 고생했던 일들이 생각나 살짝 눈물이 났다’고 밝혔다. 또 ‘마지막 촬영 때 아쉬운 마음에 일부러 계속 NG를 냈다는 기사가 정말이냐’는 질문에 ‘사실은 대사 숙지가 잘 안 된 것 뿐’이라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최윤영은 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시청률이 40%를 넘을 경우 ‘춤을 주겠다’는 공약을 했는데, 지킬 곳이 없어 지키지 못했다며 아쉬움을 토로했다. 하지만 이날 [푸른밤 정엽입니다]에서 결국 초등학교 시절부터 갈고 닦은 춤 실력을 선보이며 공약을 지켰다.

배우로서 깊은 인상을 남긴 드라마 이후의 행보로 ‘앞으로 함께 하고 싶은 배우’가 있냐는 질문에, 최윤영은 단역을 맡았던 시절 만났던 황정민과 처음으로 좋아했던 배우 조인성을 꼽으며 이들에게 꼭 만나자는 음성 편지를 남기기도 했다.

[푸른밤 정엽입니다]의 월요일 코너 ‘여심 공략 프로젝트~해 주세요’는 청취자들이 꿈꾸는 연애 판타지를 실시간으로 실현시켜주는 코너로 지금까지 존박, 이석훈, 케이윌, 로이킴, 정준영, 씨엔블루, 김우빈, 샤이니 등이 출연했으며, 지난 방송은 홈페이지에서 다시 들을 수 있다.

[푸른밤 정엽입니다]는 MBC 라디오 FM4U(서울/경기 91.9MHz)를 통해 매일 밤 12시에 방송된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3-05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