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판 관리
PRESS RELEASE
내용 보기
제목 [신동의 심심타파] 그룹 샤이니의 ‘키’가 이제껏 살면서 가장 예쁘다 생각한 그녀의 정체는?
내용
MBC 라디오 표준FM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한 샤이니 ‘키’가 본인의 이상형과 가장 가까운 여자 연예인을 밝혔다.

지난 2월 28일(목), [신동의 심심타파]에 출연한 키는 인터뷰 과정에서 ‘자신의 이상형과 가까운 여자연예인이 누구냐’는 질문에 망설임 없이 영국배우 ‘카야 스코델라리오’라고 대답했다.

키가 지목한 ‘카야 스코델라리오’는 배우 김수현이 이상형으로 지목해 화제가 되기도 했던 국내에서도 유명한 해외 스타다.

샤이니 키가 ‘카야 스코델라리오’를 이상형으로 지목한 이유는 그녀를 실제로 본 후, 아름다운 미모에 반했기 때문이라고. 키는 영국에 갔다가 잡지사 파티에서 그녀를 직접 보았고, ‘태어나서 본 사람 중 가장 예뻤다’며 솔직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에 청취자들은 ‘샤이니 이상형 고백은 이제 그만~’, ‘카야 스코델라리오 진짜 부럽다, 얼마나 이쁘길래...’등등 질투 섞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샤이니 전원은 이 날 방송에서 ‘혼자 진행하기 벌칙’을 걸고 퀴즈대결을 벌였다. 그 결과 종현이 벌칙을 받게 돼 나머지 멤버들은 집으로 간 뒤, 혼자 남아 라디오를 진행하는 이색적인 방송을 연출해 큰 재미를 선사하기도 했다.

[신동의 심심타파]는 매일 밤 12시 경 MBC 라디오 표준 FM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 홍보국 조수빈
예약일시 2013-03-01 17:54